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113

동성로 원주통닭(반반치킨) 에서 계대 설빙까지! 동성로 원주통닭(반반치킨) 에서 계대 설빙까지! 불금에는 뭐다?! 치맥이다!! 이런 마음가짐은 언제나 중요하죠!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는 언제나 맛있는 걸 먹는게 최고입니다! 그래서 회사 마치고 바로 동성로 행입니다. 이야 역시 불금의 동성로는 상당히 붐비더라구요 게다가 여기에 센과 치히로의 온천장을 생각나게 할 정도로 삐까뻔쩍한 만만코로로라는 주점도 새로 생겼더라구요 졸 이쁨... 근데 우리의 목적은 치맥이라, 바로 다른데 들리지 않고 원주 통닭으로 향합니다. 이야.. 시내에는 작은 피제리아 큰 피제리아가 있는데 그 중 작은 피제리아 뒷쪽 골목에 멀리 보이는 집이 바로 원주통닭입니다. 찾아오기 쉬운 듯 어려운 이 느낌은 뭘까요 아무튼 이 집의 치킨이 꿀맛이라 하여 와 보았습니다. 메뉴의 상태는 이렇습니.. 2018. 6. 11.
[Deemo] - Reflection (Mirror Night) [Deemo] - Reflection (Mirror Night) 이 여름이 깊이 우거져 갈 무렵 너는 머나먼 곳에서 모습을 감추어 버렸다. 저 아플만치 손이 닿지 않는 하늘의 끝에 수천의, 수억의, 별들 중 하나가 되어버리기라도 한 듯이 지나가는 소낙비에 울음을 감추어 보아도 더 이상은 네가 들리지 않는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cxnDv - 2018. 6. 11.
Kore.A - 도시 야경 Kore.A - 도시 야경 우산을 지고 다니는 사람들 하나 둘, 반짝이는 네온 사인의 빛을 하나씩 등에 이고는 하나, 둘, 그리고 다섯 모두가 도시 밤바다에 흐르는 은하수가 되었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kIwEj 2018. 6.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