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133

대장내시경 두 번하다 사람 잡는다. 씨엠쿨 산 체험기 대장내시경 두 번하다 사람 잡는다. 씨엠쿨 산 체험기 계속 계속 계속 ...설사가 안 멎어서 무슨 문제가 있나 하고 드디어 대장내시경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악명이 높다는 장 세정제인 씨엠쿨 산을 저도 .. 먹게 되는거군요 겁내 큰 플라스틱 병에 씨엠쿨 산이 네 세트... 뭐.. 처음 받았을때는 사실 먹으면 되겠지 하는 치기어린 마음이 가득했습니다. 먹기전에 한 번 샷 A제하고 B제를 통에 넣고 생수 500ML를 섞섞섞 해서 한 컵 그리고 또 한 컵, 하고 생수를 500ML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허허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스를 제거해 주는 약을 먹으면 된다고 합디다. 요건 그래도 딸기맛이라 달달할 것 같네... 아무튼, 검사 전날 저녁에 두 컵, 아침에 두 컵, 마셔야겠지요... 한 컵째의 느낌, 미.. 2018. 8. 13.
페그오, BB짱 격파 후, 암굴왕 수영복 영의 획득! 페그오, BB짱 격파 후, 암굴왕 수영복 영의 획득! 아기다리고기다리던 BB짱의 격파입니다! 이번 BB짱은 최종재림 형태가 상당히 매력적이군요 수영복 2부 가챠에서 히로인 X가 포리너로, BB짱이 문캔서, 메이브가 세이버로 나오니.. 한 100돌 정도는 꼴아박아봐도.. 괜찮지 않을까요? 길고도 길었던... 버서커 흑잔느의 정식 가입 완료! 역대 배포 서번트들중 공스텟으로만 치자면 거의 압도적이다. 사실 가챠 출신 버서커들과 비교해도 공격력 자체는 꽤 압도적. 4성에서도 버슬롯과 베오울프 사이에 위치한 3위임은 물론이고 5성임에도 공격력스텟이 저질인 나이팅게일과도 비벼볼만한 공격력이다. 대미지 상승 스킬들의 계수가 약간 낮은게 아쉽지만 대개 버서커들은 이정도 견제는 받아왔던 걸 감안하면 보구5 확정인 배포.. 2018. 8. 13.
페그오, 서머페스 동인력 (귤) 공략전! 페그오, 서머페스 동인력 (귤) 공략전! 여름의 히키코모리, 페그오 작업(?)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이런 시련을 주신 딜라께 저어엉 말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미 흑잔느 최종 재림까지 시켜서 정식 가입 못시키면 완전 손해보게 해 줘서요 ^^* 아무튼 이번 게시글에서는 우선, 암굴왕의 영의를 얻기 위해서 동인력(귤)을 집중적으로 파밍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소는 코코헤드! 바로 여깁니다. 적은 아쳐진이므로 랜서를 떡칠해서 가도록 하겠습니다. NP 셔틀 공띵 센세는 물론 중간 잡졸 정리용 에레슈키갈 + 랜바라키 프렌! 물론 예장은 동인력(귤) 배율을 높여주는 히메예장을 덕지덕지 끼웁니다! 이 정도면 한 판에 17만 정도 벌 수 있습니다. 1 라운드, 그냥 팹니다. 에레슈키갈 자체에도 NP수급 스킬이 있으니.. 2018. 8.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