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13

마블 배틀라인, 최고급 카드 팩으로 헐크 뽑고 시작! 마블 배틀라인, 최고급 카드 팩으로 헐크 뽑고 시작! 넥슨, 데브캣의 신작 마블 배틀라인이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데브캣 스튜디오는 마비노기 온라인 만들고 있어야 하지 않으신강.... 아무튼 마블 팬으로서 안 해 볼 수 없는 게임이지요! 바로 설치해 보았습니다. 설치 후 영웅 등급의 닥터 스트레인지를 받을 수 있으니 얼른 받아서 초반에 유용히 씁시다 ㅎㅎ 지금 이벤트로 스파이더맨 블랙 수트 지급, 할로윈 이벤트로 스파이더맨의 빌런들이 나오는 스테이지 네 군데를 하루에 한 번 깰 수 있습니다. 최종전인 그린고블린과의 배틀 보상으로 선택한 네 칸에 피아식별 안하고 800 데미지를 주는 호박 폭탄을 얻을 수 있으니 꼭 하루에 한 번 깹시다 열심히 일퀘 깨고 스토리 밀다 보니 어느새 135돌을 얻었네요 .. 2018. 10. 28.
two steps from hell - Star Sky / Piano.Ver two steps from hell - Star Sky / Piano.Ver 새벽 빛이 아직 다 가시지 않은 주홍불빛 아른거리는 아래 차츰 다시 기울어가는 달만이 하이얗게 얼굴 밝힌다. 차운 바람에 조그맣게 입김서리는 이 아침이 또 한 번 돌아오고 기다렸다는 듯 정적을 깨는 무수한 엔진들 소리에 커튼 가리워진 창 유리에 기대어 눈 감았다. - 2018. 10. 22.
대구 복현동 코스트코, 20년만에 쇼핑해 보았습니다. 대구 복현동 코스트코, 20년만에 쇼핑해 보았습니다. 오랜만입니다 코스트코, 복현동에서 나고 자란(것은 아니지만) 저에게는 특별히 미화가 된 장소가 바로 요깁니다. 많은 기억하고 추억이 있는 곳 입니다. 그렇습니다, 이 게시글은 코스트코 정보글이 아니라 그저 카논의 잡담 포스팅입니다.... ㅠㅠ 아무튼 차치하고, 어릴 때에는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코스트코 피자를 친구와 와서 지금에서야 한 조각 먹어봅니다. 그런데 저렇게 피자랑 베이크가 쌓여 있는데, 어째서 주문하고 나서 30분 이상이나 걸린다고 이야기 한 걸까요.. 우선 콤보 피자 한 조각 클리어! 휴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빈 자리가 나길 10분이나 기다린 것 같습니다. 예전부터 많긴 많았지만, 이렇게 많았던가 싶네요...허허 쇼핑센터 하면.. 2018. 10. 22.
2의 bts를 만들자! 월간 아이돌 P 앨범 공략 및 쿠폰 2의 bts를 만들자! 월간 아이돌 P 앨범 공략 및 쿠폰 절찬리에 시작한 게임 월간 아이돌입니다. 요좀 도트 게임이 참 정겹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최근에 디스코 주 도 다시 시작했지만 일주일만에 질려서 그만.... 아무튼 월간아이돌 - 쿠폰 란에 bethebest 치시고 1.500 젬스톤 우선 받아가시죠! 게임을 시작하면서, 맨 처음 얻는 아이돌 연습생들은 전부 f... 대학시절 끔찍한 학점들이 떠오릅니다만, 첫 그룹들은 이후에 있을 다른 아이돌의 거름(?)이 되어줘야하니 크게 케어해주지는 맙시다. 흔한 첫 아이돌의 앨범 평가 이후 콘서트를 할 때에도 필요한 관객 수 및 팬 수를 늘리는데에 가장 좋은 수단이 앨범 발매입니다. 앨범 발매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등급을 달성하기위해서는.. 우선은 가챠로 높은.. 2018. 10. 21.
코스트코 팟타이 세트로! 치킨 팟타이 만들어 보았다! 코스트코 팟타이 세트로! 치킨 팟타이 만들어 보았다! 행복한 일요일입니다! 토요일은 오랜만에 복현동에 있는 코스트코를 다녀왔었습니다. 한 20년 만인가요, 복현동에 살 적에는 자주 갔었는데, 너무 멀어지다보니 잘 갈 수 없는게 참 아쉽습니다.. 아무튼 코스트코에서 시식해보고 바로 산 팟타이 세트! 오늘 아침은 이겁니다 ㅎㅎ 우선 끓는 물에다가 쌀 국수를 막 끓입니다. 치킨 숙주나물 등을 넣어도 맛있다고는 하는데, 귀찮은 나머지 뜯어놓은 치킨만 일단 달달 볶아서 넣습니다! 마지막으로 면하고 소스를 넣어서 조금 볶아주면 간단간단 팟타이 완성! 먹기전에 한 컷은 필수! 코스트코 시식 코너에서 먹은 것 마냥 맛은 없었지만, 여기에다가 나중에 숙주나물 혹은 다른 야채를 섞어서 먹어도 충분히 소스가 남아 도니 맛있.. 2018. 10. 21.
불금, 동성로 갓파스시 무한 회전초밥 도저언! 불금, 동성로 갓파스시 무한 회전초밥 도저언! 2016/01/03 - 갓파스시 방문기! 스시 스시 스시! 오랜만입니다 갓파스시, 동성로도 오랜만입니다. 월급날도 되었겠다, 몸도 거의 다 나았겠다오늘은 무리를 해서라도 맛있는 것을 먹겠습니다! 그래서 2년만에 다시 갓파스시로 긔긔! 저녁시간이 지나서 사람이 없었던지라 조용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우선은 칠리 새우로 시작하는 스시와의 전쟁, 오늘은 신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우선 무조건 먹고 싶은건 집어 와서 놓고 보기..! 참깨 가다랑어는 좀 느끼했고 새우는 언제나 사랑이었습니다. 그런데 새로나온 것 같은 바질 새우 초밥은 정말 ....................저랑 안 맞더라구요....ㅠㅠㅠ 바질이 포함된 몇몇초밥이 있긴 했습니다만, 별로였습니다. 터치.. 2018. 10. 14.
월배 이자카야 소노히(その日)에서 새우튀김 하고 연어샐러드! 월배 이자카야 소노히(その日)에서 새우튀김 하고 연어샐러드! 월배역을 지나서~ 월배 이마트를 지나면 조그맣게 이자카야가 있습니다. 예전부터 친구와 한 번 가보고 싶어서 점찍어 놓았던 곳인데 추석 간에 한 번 가보게 되었네요! 음, 안주 자체는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니었습니다. 튀김은 사랑입니다! 게다가 새우 튀김은 더욱 사랑이지요 ㅎㅎ 안그래도 새우 튀김 먹을 때가 다 되었는데, 오늘 한 번 먹어줘야겠습니다. 소주가 술술 넘어가는 날입니다. 요즘 들어서 마실 날이 하나도 없었는데, 요 친구를 만나면 꼭 한 잔 씩 하게 되드라구요 우선은 먼저 나온 타코와사비부터 냠냠! 처음 먹어보는 메뉴인데, 와사비가 좀 강렬해씁니다 ..크흡..! 그리고 대망의 새우튀김!! 완전 이쁘고 아름답고 사랑스럽고 맛있어보이는 비.. 2018. 10. 11.
망각 - ToTheMoon 망각 - ToTheMoon 넌 언제나 처럼 웃었다. 나도 따라 웃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다만, 그 점점 차가워져만 가던 날들 중 따스이 내 목을 감싼 너의 청푸른 머플러의 따스함은 손에 사로잡힐 듯이 아직도 내 기억속에 - 2018. 10. 11.
카논의 감기몸살 투병기, 수액도 주삿바늘도 싫다.. 카논의 감기몸살 투병기, 수액도 주삿바늘도 싫다.. 오랜만에 작정하고 작성하는 근황글입니다. 여름이 가고 갑자기 겨울이 옵니다. 이번 주 토요일은 5도랍니다, 10월 말은 한파가 들이닥친답니다. 이게 정말 사람이 살라고 만든 날씨인가요..? 갑자기 들이닥친 환절기에, 먹던 홍삼도, 화분(꽃가루 몸에 좋음ㅇㅇ)도, 따신 옷차림도 전부 무소용으로 바로 감기에 걸려버리고 말았습니다. 감기 몸살 + 편도가 심하게 부었습니다. 웬만하면 쉬지 않으려 했던 직장도 조퇴하고 마치 꿈 속을 걷는 듯 대곡에 와서 병원에서 편도에 약 칠하고 주사 두 대 맞고, 수액 까지 맞았습니다.. ㅠㅠㅠ 감기로 아픈거도 아픈거지만 하루에 주삿 바늘 세개가 내 몸을 관통하다니.. 끔찍했습니다. 아픈데도 그 와중에 인증샷 찍는 나란 놈.... 2018. 10. 10.
추우니까..! 삼립 골든 에그 호빵을 먹어 보았다. 추우니까..! 삼립 골든 에그 호빵을 먹어 보았다. 슬슬 날씨가 추워집니다. 가을이 없이 겨울이 다가오는 말이 딱 들어 맞군요 이번 주 토요일은 5도라고 하는데.. 허 참 이번 겨울은 또 어떻게 날지 고민이네요 ㅠㅠ 일단 추운건 차치하고! 오늘은 월급날이니 조금 사치를 부려서 맛있는걸 하나 사먹으려고 합니다(+수입 맥주 4캔) 골든 에그 호빵이라는 신제품 입니다! 단팥은 별로 안 좋아하고 야채호빵이랑 피자호빵은 극호인데, 오늘따라 눈앞에 보이지 않더라구요 아쉬운척 아쉬운척 요걸로 사왔습니다만, 가격이 거진 6천원 상당이라 싼 편은 아니더라구요 ㅠㅠ 일단 저녁밥 먹고 나서 하나만 뜯어서 전자렌지에 40초간 데폈습니다. 30초간 데피라고 했는데, 저는 그렇게 말을 잘 듣지 않는 아이라서요... 후뜨후뜨하면서.. 2018. 10. 10.
포켓몬 테라리움 1탄! 잠만보에서 라프라스까지(feat.친구) 포켓몬 테라리움 1탄! 잠만보에서 라프라스까지(feat.친구) 2018/10/09 - 월배 이마트에서 포켓몬 테라리움! 썬&문 버전 샀다! 테라리움 뽑기 이후, 미x 친구 놈이 결국 일을 저질렀습니다. 포켓몬 테라리움 첫번째 시리즈를 상자 째로 구매하는 기행을 저질렀습니다... ㅎㄷㄷ 처음 알았는데 하얀 봉인 씰의 '오토나 카이'라는 건 비싼 가격으로 상품을 사재기하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이런 어른들이 참 많긴 많은 모양입니다. 아무튼 구성품 한 번 보겠습니다. 이야, 늘어놓으니까 참 많기는 많네요..! 역시 값이 비싸서 그런지 캡슐 가챠보다 큽니다 ㅎㄷㄷㄷㄷㄷ 우선은 눈 밭에서 노는 피카츄와 토게피.. 뭔가 좀... 아쉬운 비주얼입니다. 이브이 디그다 콤비! 처음에는 몰랐는데 아래에 디그다가 있었네.. 2018. 10. 10.
월배 이마트에서 포켓몬 테라리움! 썬&문 버전 샀다! 월배 이마트에서 포켓몬 테라리움! 썬&문 버전 샀다! 리뉴얼 하고 너무나 많이 바뀐 이마트 월배점! 일렉트로 마트가 생긴 것은 물론 2층 키즈 매장 옆에 가챠 코너가 생겨서 눈요기할 거리가 늘어서 행복해 졌습니다 ^^* 마침 귀여운 썬 문 버전(+친구의 강매)이 있어서 우선 라인업을 검토하였습니다. 나몰빼미 & 피카츄 콤비 썬문 냐오불, 누리공 따로 있군요 개인적으로 냐오불 쪽이 귀엽게 뽑힌 것 같습니다 ^^^* 나머지 3개는 따라큐와 식스테일, 이븐곰이군요 6종 중에 따라큐가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상자 1개에든 6개에는 중복이 없다든데, 그것 때문에 상자 하나를 다 살 수는 없으니까... 운에 맡겨보는게 좋겠습니다. 결과 보기 전에, 이마트 가챠 코너 부터! 히야, 정말 키덜트의 성지 아니겠습.. 2018. 10. 9.
6주년 기념 드래곤 플라이트는 독수리 형제와 콜라보! 6주년 기념 드래곤 플라이트는 독수리 형제와 콜라보! 와... 스마트폰 초창기 시절, 애니팡과 함께 초기 모바게의 시작을 알렸던 드래곤 플라이트가 어느새 6년 째입니다... 그만큼 저도 나이가 들었지요.. 흑흑 한 4년 전에 한 번 처음 시작했다가 접었었는데, 카톡 계정으로 이어져 있으니, 아직 그 기록이 남아있나 봅니다. 물론 프린세슨가 뭐신가 하는 캐릭터 밖에 없어서, 보스를 만나거나 아이템을 먹으면 정령을 소환하는 리리스라는 캐릭터 2차 각성을 받았습니다! 일러스트 자체는 상당히 취향입니다. 새끼용을 컬렉팅 한다는 것도 나름대로 제 취미와 부합하고.. 그런데 정작 게임 하는 건 좀 귀찮아해서.. ㅋㅋㅋ 역시 6주년이라 그러는지 출석 보상 및 퀘스트 보상이 엄청나더군요 2차 각성 캐릭터권을 하나 더 .. 2018. 10.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