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103

카논의 감기몸살 투병기, 수액도 주삿바늘도 싫다.. 카논의 감기몸살 투병기, 수액도 주삿바늘도 싫다.. 오랜만에 작정하고 작성하는 근황글입니다. 여름이 가고 갑자기 겨울이 옵니다. 이번 주 토요일은 5도랍니다, 10월 말은 한파가 들이닥친답니다. 이게 정말 사람이 살라고 만든 날씨인가요..? 갑자기 들이닥친 환절기에, 먹던 홍삼도, 화분(꽃가루 몸에 좋음ㅇㅇ)도, 따신 옷차림도 전부 무소용으로 바로 감기에 걸려버리고 말았습니다. 감기 몸살 + 편도가 심하게 부었습니다. 웬만하면 쉬지 않으려 했던 직장도 조퇴하고 마치 꿈 속을 걷는 듯 대곡에 와서 병원에서 편도에 약 칠하고 주사 두 대 맞고, 수액 까지 맞았습니다.. ㅠㅠㅠ 감기로 아픈거도 아픈거지만 하루에 주삿 바늘 세개가 내 몸을 관통하다니.. 끔찍했습니다. 아픈데도 그 와중에 인증샷 찍는 나란 놈.... 2018. 10. 10.
추우니까..! 삼립 골든 에그 호빵을 먹어 보았다. 추우니까..! 삼립 골든 에그 호빵을 먹어 보았다. 슬슬 날씨가 추워집니다. 가을이 없이 겨울이 다가오는 말이 딱 들어 맞군요 이번 주 토요일은 5도라고 하는데.. 허 참 이번 겨울은 또 어떻게 날지 고민이네요 ㅠㅠ 일단 추운건 차치하고! 오늘은 월급날이니 조금 사치를 부려서 맛있는걸 하나 사먹으려고 합니다(+수입 맥주 4캔) 골든 에그 호빵이라는 신제품 입니다! 단팥은 별로 안 좋아하고 야채호빵이랑 피자호빵은 극호인데, 오늘따라 눈앞에 보이지 않더라구요 아쉬운척 아쉬운척 요걸로 사왔습니다만, 가격이 거진 6천원 상당이라 싼 편은 아니더라구요 ㅠㅠ 일단 저녁밥 먹고 나서 하나만 뜯어서 전자렌지에 40초간 데폈습니다. 30초간 데피라고 했는데, 저는 그렇게 말을 잘 듣지 않는 아이라서요... 후뜨후뜨하면서.. 2018. 10. 10.
포켓몬 테라리움 1탄! 잠만보에서 라프라스까지(feat.친구) 포켓몬 테라리움 1탄! 잠만보에서 라프라스까지(feat.친구) 2018/10/09 - 월배 이마트에서 포켓몬 테라리움! 썬&문 버전 샀다! 테라리움 뽑기 이후, 미x 친구 놈이 결국 일을 저질렀습니다. 포켓몬 테라리움 첫번째 시리즈를 상자 째로 구매하는 기행을 저질렀습니다... ㅎㄷㄷ 처음 알았는데 하얀 봉인 씰의 '오토나 카이'라는 건 비싼 가격으로 상품을 사재기하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이런 어른들이 참 많긴 많은 모양입니다. 아무튼 구성품 한 번 보겠습니다. 이야, 늘어놓으니까 참 많기는 많네요..! 역시 값이 비싸서 그런지 캡슐 가챠보다 큽니다 ㅎㄷㄷㄷㄷㄷ 우선은 눈 밭에서 노는 피카츄와 토게피.. 뭔가 좀... 아쉬운 비주얼입니다. 이브이 디그다 콤비! 처음에는 몰랐는데 아래에 디그다가 있었네.. 2018. 10.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