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다시 달려보아요 / 악마사냥꾼 등장 데빌이터
따끈따끈한 쿠키가 먹고싶은 계절이 돌아와서 그런지 쿠키런이 격하게 그리워졌습니다.
스페셜 에피소드, 얼음파도의 탑도 열린지 꽤 오래되었는데
늦게나마 다시 한 번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ㅋㅋ 출석체크 기능도 업데이트 되었군요
게다가 못보던 행운과자 아이템도 생겼네요~
쿠키런 복귀유저라고 나름 챙겨줄줄 알았는데 그런건 없군요
하긴 워낙에 퍼주는 게임이라 필요 없을지는 모르지만...
패키지 상품이란 것도 생겼네요
초급 중급 신규 ~ 최고급 패키지까지..ㄷㄷ
이제 데브 시스터즈도 돈 좀 더 벌어보려고 하나봅니다~ 이정도야 애교지요 ㅎ
10만원 돈에 크리스탈 810개에 신규 쿠키 & 펫 만렙 등등
과금할 생각은 없지만 꽤나 갖고싶긴 하네요
쿠키런을 접고있는 사이에 꽤나 많은 쿠키들이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레몬맛 / 오렌지맛 / 라임맛 쿠키는 이제 쿠키런도 아이디어가 떨어졌구나 해서 실망한 업뎃이었는데
바로 다음 쇼타쇼타한(?) 박하사탕맛 쿠키가 등장하더니
개성이 더 확실한 쿠키들이 등장하고 있군요!
복숭아 맛 쿠키를 보고있자니 쿠페이가 생각나네요
관우가 모티브인 듯한 대추맛 쿠키와
구우면 맛있을 듯(?) 한 양파맛 쿠키
이번엔 마술사다! 하는 시나몬맛 쿠키까지
크.. 우선은 박하사탕맛 쿠키를 얻어서 달려보고 싶은데 아직 크리스탈이 충분치 않군요 ㅠㅠ
새로운 메뉴! 행운쿠키 제작소가 생겼네요~
아까전의 출석 보상이나 여러 퀘스트의 클리어로 얻는 행운 쿠키 반죽을 구워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어째서 화덕이 세 네개씩 필요한지 알겠네요 반죽 당 굽는시간이 있습니다.
제일 낮은 반죽은 30분이지만 무지개 행운반죽이 72시간이던가...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26개 장식을 모으면
크리스탈 25개 무지개 반죽 2만5천원 마법가루를 줍니다만,
설마 이게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끝은 아니겠지요!?
양심없지만, 크리스마스 당일 보너스 크리스탈 이벤트 예상해 봅니다ㅋㅋ
복귀 기념인지 운이 좋았는지
에피소드 2 정글에서 정글전사 쿠키가 떴습니다!!
에피소드 2는 유물 콜렉 두 번밖에 못했는데 그 두번째에 정글전사 쿠키가 나오다니..ㄷㄷ
친구 달리기로 달려 본 적은 있지만 제 쿠키로 달리니 애정이 듬뿍듬뿍 들어갑니다 ^*
-
악마사냥꾼 등장! 데빌 이터 devil eater
뭔가 간단간단하게 즐길거 없나 하고 구글 플레이를 둘러보던 중(시험 기간에)
찾아낸 악마와의 사투 데빌 이터!
애인을 악마에게 빼앗긴 주인공이 분노해서 악마를 총질해 죽이고 애인을 찾으러 가는 가벼운(?) 게임입니다.
플레이 후 얻는 골드로 스타일리쉬한 총을 살 수 있군요!
우선은 총기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합격!
게다가 주인공에게 입힐 수 있는 코스튬도 있는데 이건 캐쉬..
멍 하니 몇 십화차하고 광고 몇번 보니 이정도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었습니다.
보통 악마의 공격이 들어오면 방어하고 반격해서 평타보다 더 높은 데미지를 주는게 가능한데
저 정도로 레벨을 올리면 3스테이지까지 그냥 평타만 쏘면서 진행해도 한 두대 맞을까 말까 하며
무난하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등장한 막판 보스, 5 스테이지의 악마인 것 같은데
클리어 한 후에도 익스퍼트 모드로 진행되니 안심(?0 하셔도 됩니다!
아 그런데 돈 좀 얻어보겠다고 광고를 봐도 인터넷이 연결이 안되어있다거나 오늘 볼 광고를 다 봤다고
돈이 안 들어오는 경우가 있네요
이런 경우라도 10분 뒤에 다시 광고를 보면 돈이 들어오는 때도 있는데..
광고를 보게하고 돈은 안주는 제작자의 상술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
아무튼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
'카논의 게임 근황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이 되어라! 시즌3 블랙헤븐 / 쿠키런 크리스마스 이벤트 完 (0) | 2015.12.21 |
---|---|
별이 되어라 보덴 강림 편! 두번째 강림은? (0) | 2015.12.18 |
어느새 시즌3? 별이 되어라 복귀했습니다. (0) | 2015.12.12 |
정령의 날개 재 플레이 & 용사는 타이밍이라고! (0) | 2015.12.09 |
몬스터 길들이기 대격변? 잠시 다시 플레이 (0) | 2015.12.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