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스타 이야기

한국의 남친짤에는 남주혁이 있다! 남주혁 짤모음

by KaNonx카논 2016. 6. 13.
반응형

 

한국의 남친짤에는 남주혁이 있다! 남주혁 짤모음

 

일본에 남친짤로 유명한 사카구치 켄타로가 있다면 한국에는 남주혁이 있다!!

 

한일 두 국가에서 쌍벽을 이루는 남친짤의 대명사

 

오늘의 남주혁 짤을 모아봤습니다.

 

 

이름 남주혁(南柱赫) [1]
출생 1994년 2월 22일[2] , 부산광역시
가족 부모님 [3]
신체 188cm, 70kg, A형
학력 경남중학교 
수일고등학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데뷔 2013년 2014 S/S 컬렉션 SONGZIO
소속 YG엔터테인먼트 [4]

 

모델겸 탤런트. 1994년 2월 22일 부산광역시 영도구에서 태어났으며,

 원래는 농구선수를 꿈꿨다고 한다.

 

실제로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농구부에서 뛰었지만 정강이뼈에 혹이 나 두번의 수술을 받으면서

 선수생활을 접었다고. 17살때 경기도 수원시로 이사를 갔다고 한다.

 

- 나무위키

https://namu.wiki/w/%EB%82%A8%EC%A3%BC%ED%98%81

 

어쩐지 남주혁의 188cm나 되는 키는 농구선수 지망이었기 때문이었군요

 

게다가 94년 생이었나?!

 

 

그러고보니 치인트의 권은택 역할도 맡아서 했었지요!

 

꽤나 치인트에 논란이 많아서 보진 않았지만,

 

은택이는 역시 만화 원작 내에서도 드라마 내에서도 졸귀!!

 

 

남주혁의 과거사진

 

역시 큰 그릇은 만들어지는데에 시간이 걸리나 봅니다.

 

그래도 원판이 어느정도 있으니 교정을 해도 잘 생겨지지

 

오늘도 저는 자존감이 낮아집니다. 흑흑

 

 

사람 심쿵하게 만드는 미소 보소..!

 

 

남주혁에 관한 여담 - BY 나무위키

 

강남 한명은 오징어로 만들 수 있다고 호언장담 했고, 강남은 그 덕에 CF촬영을 하게된다.


ABC마트 광고에서 '나면주!' 라는 이름으로 광고에 나왔다.


런닝맨에서 말하길, 초등학교 3학년때부터 3년동안 짝사랑 했던 애가 있었다고 한다.


고등학교 시절 농구를 하면, 학교친구들의 이목이 상당히 집중되었다고 한다.


IQ가 135라고 한다.


제일 좋아하는 예능 프로그램이 무한도전이라고 한다.


포카리스웨트를 상당히 좋아한다고 한다.


부산 출신이다 보니, 롯데 자이언츠의 팬으로 보인다.


중3때까지 농구를 해서 그런지, 아직 농구에 많은 관심이 있는 것 같다.아직 가끔가다

 연예인 농구팀에서 농구경기를 하는듯 하다.


성동일과 윤도현이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하차하면서 이제 유일하게 남은 원년멤버가 되었다. 결국 하차했지만

 

남주혁이 얼굴을 처음 알린 악동뮤지션의 뮤비 200%와 Give Love!

 

뮤비 내에서 악동뮤지션의 이수현과 남녀 주인공을 맡아 연기를 하기도 했다네요

 

 

수현이 넘나 부러운것...!! 

 

그러고보니 악뮤의 수현이도 점점 미모가 및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흐아아, 교복이 잘 어울리는 아직 파릇파릇한 청춘이군요

 

 

악동뮤지션Akdong Musician(AKMU) - 200% M/V

 

 

 

학교 다녀 왔습니다에서는 요런 어리버리함을 보여주기도 하고

 

 

헛... 저런 고의인듯 아닌 듯

 

잠결에 복근도 노출해 주니

 

시청자 입장에서는 아리가또 할 뿐입니다.

 

 

까치집마저 사랑스럽냐... ㅠㅠㅠ

 

 

쉅시간에 뭐 먹어도용서되는 짤.gif

 

 

런닝맨에 출연해서도 유느님께 농락당하는 순수남 ㅋㅋ

 

 

꽃미남 탐구 생활이라니.. 내가 왜 요걸 놓쳤을까.. ㅋㅋㅋ

 

 

말랑말랑

 

 

엌 ㅋㅋㅋㅋ

 

닝겐노 썬글라스와 쓰기 힘들다 데스네 ㅋㅋㅋ

 

 

SNL에 출연해서도 열연(?)을 보여준 남주혁

 

표정 매력보소..

 

 

쿨 앤 시크 매력돋는 손하트

 

 

그의 장난이라면 모든 용서 된다.

 

물론 나는 용서 안되겠지(거울을 보며) ㅠㅠㅜ

 

남주혁의 인스타그램은 여기!

https://www.instagram.com/skawngur/

 

남주혁의 공식 홈페이지는 여기입니다.

http://m.cafe.daum.net/njh0222/_rec

 

어라 그러고보니 나 벌써 인스타그램 팔로잉 하고 있었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