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스타 이야기

일본 대세 남배우 가면라이더 포제의 후쿠시 소타!

by KaNonx카논 2016. 8. 16.
반응형

 

일본 대세 남배우 가면라이더 포제의 후쿠시 소타福士蒼汰!

 

남친 짤로 유~ 명한 사카구치 켄타로, 변태 가면의 스즈키 료헤이에 이어

 

세번째는 일본 미남 배우 트로이카를 이끌어가는 후쿠시 소타입니다!

 

저 훈훈함이 흘러넘치는 얼굴을 보라.... !

 

2016/06/09 - 달달한 남친 짤의 주인공, 사카구치 켄타로坂口 健太郎 !

 

2016/07/31 - 의외로 멀쩡한 변태가면의 스즈키 료헤이!

 

 

 

후쿠시 소타福士蒼汰는..!

 

이름

후쿠시 소타
福士蒼汰(ふくし そうた)

성별

남성

직업

배우

출신지

일본 도쿄 

생년월일

1993년 5월 30일

신장

183cm

혈액형

O형

소속사

켄온

배우 활동 시기

2010년 ~ 현재

 

햐.. 역시 승리의 93년생

 

도쿄 사니까 한 번쯤 볼 수도 있는건데

 

왜 어째서 한 번도 볼 수가 없는거죠?

 

오기쿠보 한 번 놀러 안 오려나... ㅠ

 

 

심쿵하나는 확실하게 해 주는 후쿠시 소타의 카베동...!

 

쿵....!

 

 

본격 못생긴 사람이 하면 욕 먹는 포즈.jpg

 

 

웃는 모습이 너무나도 매력적인 후쿠시 소타福士蒼汰

 

사실 처음 아사히 음료 광고 cm에서 보고 첫눈에 심쿵사 당했었더랬지요

 

지금 글을 쓰고 있는 본인은 이미 요단강을 건너기 직전입니다 ㅋㅋㅋ

 

 

그럼 이제부터 후쿠시 소타福士蒼汰의 짤을 방출해 볼까요!

 

 

 

후쿠시 소타 어릴적 사진

 

사진이 14세고 데뷔는 17세라니.. 진짜 어리긴 하군요 ...

 

하.. 세월이 야속하구나

 

 

일본 예능 프로그램에서 후쿠시 소타와 데이트 하고 싶다는 여고생을 몰카 한적도 있군요

 

여고생을 교무실로 불러 혼내다가 후쿠시 소타가 깜짝 등장해

 

함께 데이트를 해 주는 모양입니다.

 

...나도 몰카 한 번 해주면 안되겠니...?

 

 

후쿠시 소타가 출연한 드라마는

 

2011년
미사키 넘버 원!!- 무라노 소타
태어난다.- 야마나카 유야
시마시마 - 마코모 슈지
가면라이더 포제 - 키사라기 겐타로


2013년
아마짱 - 타네이치 코이치
스타맨, 이 별의 사랑 - 호시오 테츠야
바다 위의 진료소 - 미사키 노보루


2014년
약해도 이길 수 있습니다 - 아카이와 키미야스
오늘은 회사 쉬겠습니다 - 타노쿠라 유토


2015년
사랑하는 사이 - 미우라 아오이


2016년
저승사자 입니다 - 마도카가 나베시마

 

미안하다.. 아무리 봐도 가면라이더 밖에 모르겠다...!!

 

 

후쿠시 소타가 출연한 영화는

 

2011년
극장판 가면라이더 오즈 WONDERFUL 장군과 21개의 코어 메달 - 키사라기 겐타로 / 가면라이더 포제
가면라이더X가면라이더 포제&오즈 MOVIE 대전 MEGAMAX - 키사라기 겐타로 / 가면라이더 포제


2012년
내가 처형되는 미래 - 아사오 유키오
가면라이더 포제 THE MOVIE 다 함께 우주 왔다! - 키사라기 겐타로 / 가면라이더 포제
가면라이더X가면라이더 위자드&포제 MOVIE 대전 얼티메이텀 - 키사라기 겐타로 / 가면라이더 포제


2013년
도서관전쟁 - 테즈카 히카루
에노시마 프리즘 - 조가사키 슈타


2014년
이차원의 저격수 - 케빈 요시노(Kevin Yoshino)
사랑한다고 말해 - 쿠로사와 야마토


2015년
신이 말하는 대로 - 타카하타 슌
스트롭 에지 - 이치노세 렌

 

초기에는 거의 다가 가면라이더 포제군요

 

아무튼 가면라이더 포제 본편에서 분명 절권도는 포제 본편에서는 사쿠타 류세이가 사용하고 있는데, 실제로는 겐타로역을 맡은 후쿠시 소타가 배우고 있다. 거기다 더 웃긴 건, 정작 사쿠타 류세이역을 맡은 요시자와 료는 극중에서 겐타로가 잠시 배웠던 킥복싱에 경험이 있다고 한다.

 

고 나무위키가 그럽니다!

 

- 나무위키 후쿠시 소타

 

https://namu.wiki/w/%ED%9B%84%EC%BF%A0%EC%8B%9C%20%EC%86%8C%ED%83%80

 

 

 

게다가

 

2012년 1월 16일부터 아메바 블로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후쿠시 소타 아메바 블로그 - http://ameblo.jp/fukushisota/

 

광고가 전부 후쿠시 소타야... ㅋㅋㅋㅋ

 

 

ㅋㅋㅋ 이건 일본의 페브리즈 광고 중 세일러복을 입은 후쿠시 소타찡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포즈..!

 

하.. 그림그리고 싶은 욕구가 활활 불타오른다...!!!!

 

 

후쿠시 소타 사진집도 어느새 4권이나 있군요

 

요렇게 잠든 모습을 볼 수 있는 사진집은 넷 중 어디일까...?

 

후쿠시 소타 퍼스트 사진집 After Chicken Rice Go To Merlion (2012 년 5 월 30 일, 토쿄 뉴스 통신사 )

ISBN 978-4863362345


MEN 'S PHOTORE VOL.2 후쿠시 소타 (2012 년 8 월 22 일, 토쿄 뉴스 통신사) ISBN 978-4863362628


후쿠시 소타 2nd 사진집 「Blue」(2013 년 9 월 20 일, 와니 북스 ) ISBN 978-4847045714


포토 북 「후쿠시 소타의 "첫 ◯◯" "(2015 년 6 월 5 일, )ISBN 978-4-07-412346-9

 

"첫 ◯◯" 가 제목이라니.. 상당히 노린듯한 제목이군요

 

 

요 짤방은 아마 소타가 바다 위의 진료소 - 미사키 노보루역을 맡았을 때 같군요

 

햐.. 미소봐라ㅠㅠ

 

 

제 안경에는 없는 잘생김이 장착되어 있군요 ㅇㅇ

 

 

후쿠시 소타 셀프 카메라 .gif

 

귀염상인데 몸은 상남자 후쿠시 소타.jpg

 

(이미 사망한 블로거의 글입니다.)

 

자! 요 뒤에서 부터는 엄빠 및 언니 동생 형 누나 주의입니다!

 

 

 

 

 

야외 수영장의 후쿠시 소타

 

역시 팔 근육이 장난이 아니군요

 

절권도를 배운다는게 폼이 아니야 역시...

 

 

게다가 소타의 취미가 영어회화에 특기는 백덤블링이랍니다.

 

햐.. 좋다 ㅋㅋㅋㅋ

 

 

 

그리고 후쿠시 소타가 출연한 CM


세븐 & 아이 홀딩스 ' 세븐 - 일레븐 가면 스탬프 랠리」(2011 년)


반다이「가면 라이더 초코 비스킷 '(2012 년)


일본 맥도날드 '해피 밀 가면 라이더 포제」(2012 년)


반다이 남코 게임스 '라이더 제네레이션 2'(2012 년)


109MEN`S 2012 가을 이미지 모델 (2012 년)


はるやま商事 "프 신입생 캠페인」(2013 년)


스퀘어 에닉스 '블러드 마스크」(2013 년)


시드 (2013 년)


에이스 콕 '수프 봄비」(2013 년)


KDDI [23] " au 4G LTE」(2014 년)


롯데 " Fit 's」, 「쿠릿슈"(2014 년)


아사히 음료「미츠야 사이다」(2014 년)


카오 " 리셋 슈」(2014 년)


세이코 시계 "WIRED」 「WIRED f '(2015 년)

 

구글 번역기를 돌려 그대로 가져왔으므로

 

얼마정도의 오류는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ㅠ

 

역시 가면라이더로 뜬 배우답게 가면라이더가 많군요

 

 

아련한 저 눈빛.

 

왜 이렇게 가슴이 아플까요 ㅋㅋ

 

 

후쿠시 소타 복근.. 캬 굳굳

 

 

켄온의 거의 유일한 별로서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해주길 바라며

 

글 마칩니다!

 

후쿠시 소타 짱짱맨!!^^*

 

후쿠시 소타 홈페이지 - http://www.ken-on.co.jp/fukushi/index.html

 

-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