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스타 이야기

질투의 화신, 조정석을 파헤친다! (복근 및 가슴 집착녀 포함)

by KaNonx카논 2016. 10. 9.
반응형

 

질투의 화신, 조정석을 파헤친다! (복근 및 가슴 집착녀 포함)

 

안녕하심까 오늘은 지금 드라마 '질투의 화신'으로

 

공효진 누님과 경표경표와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조정석 배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사실.. 이 포스팅의 발단은 조정석 유방암 검사... ㄷㄷ

 

참 골때리는 드라마구나 싶었습니다. ㅋㅋ

 

 

이름

조정석(曺正錫)

출생

1980년 12월 26일, 서울특별시

본적

창녕 조씨

가족

4남매 중 막내

신체

175cm, 65kg, O형

성좌

염소자리

지신

원숭이띠

학력

방화초등학교
방화중학교
공항고등학교[1][2]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데뷔

2004년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

소속

문화창고

종교

개신교[3]

 

80년생, 크리스마스 바로 다음날이 조정석 아찌의 생신이군요

 

이미지는 영화 나의사랑 나의신부에서의 모습입니다.

 

 

솔직히 처음봤을때는 그냥 아재아재한 배우구나 싶었지만

 

점점 볼수록 매력에 빠져드는 배우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담배를 빼 물고 있는 모습도 상당히 멋지군요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는 박보영과 호흡을 맞추기도 했지요

 

은근히 재미났었는데

 

 


 ‘블러드 브라더스’ 연습실 공개 행사에서 소변보는 연기를 하는 정석 형님.. ㅋㅋ

 

진지한 모습의 한 편 이런 코믹한 모습이 있는걸 보면 


역시 천생 연기자인가 봅니다.

 

 

그리고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의 열연

 

공효진 누님의 가슴을 향한 저 애틋한 눈빛.. ㅋㅋㅋ

 

 

잠깐만요.. 이게 뭐지..

 

한 번 쪼물딱

 

 

또 한 번 가슴 조물딱

 

 

또 슬쩍(이건 슬쩍 수준이 아닌데..)

 

 

어머 이 누나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딱 포인트를 손가락으로 집는 경이로운 재주 ㅋㅋㅋ

 

효진 누님 가슴 집착녀 인정합니다.

 

 

슬쩍

 

 

하... 가슴이 떡도 아니고 ㅠㅠ ㅋㅋㅋ

 

조정석 형님 메소드 연기 보솤ㅋ

 

 

결국엔 브라까지 차서 두들겨 맞는 장면 ㅋㅋㅋㅋ

 

졸귀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조정석 유방암 검사장면 ㅋㅋㅋㅋㅋㅋ

 

아 이 부분만 동영상으로 봤는데

 

연출력 미침 ㅋㅋㅋㅋㅋㅋ

 

토마토랑 오렌지 압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고통이 화면을 통해서 전해져 온다  ㄷㄷ

 

 

압착 되기 직전의 슬픈 가슴...

 

 

ANG!!

 

 

하.. 꼭 내 가슴을 가지고 그래야만 했니..?

 

드라마 나와서 애꿎은 가슴만 털털 털리는 조정석 배우

 

..이쯤되면 남우주연상으로 조정석 가슴에 상을 줘야겠네요 ㅋㅋ

 

 

그나저나 조정석 복근이라고 치니 뮤지컬 헤드윅에 출연할 당시의 모습밖에 안 나오더군요

 

 

뮤지컬 헤드윅에 출연하고서 얻은 별명은, 피부고 뽀얘서 붙은 '뽀'

 

'조정석의 헤드윅'은 '조드윅'이었어야 했지만, 조드윅이란 별명은

 

 한국 초연 헤드윅 중 하나였던 조승우가 선점해서 '뽀얗다'의 '뽀'를 붙인 '뽀드윅'이 되었다.

 

- 나무위키 조정석

 

https://namu.wiki/w/%EC%A1%B0%EC%A0%95%EC%84%9D#fn-5

 

 

억 ㅋㅋㅋㅋ 박보영 가슴 가리는거 봐

 

조정석의 출연작에는

 

연도

방송사

제목

배역

2011

MBN

왓츠업

김병건

2012

MBC

더킹 투하츠

은시경

2013

KBS2

최고다 이순신

신준호

2015

tvN

오 나의 귀신님

강선우

2016

SBS

질투의 화신

이화신

 

연도

제목

배역

2012

건축학개론

납뜩이

강철대오:구국의 철가방

강문모/황영민

2013

관상

팽헌

2014

역린

을수

나의 사랑 나의 신부

김영민[9]

2015

특종: 량첸살인기

허무혁

2016

시간이탈자

백지환

두식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에 출연하였는데 찰진 코믹 연기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납득이)

 

납득이 꽤나 유멍하지욬

 

 

건축학 개론 중 납뜩이의 키스 강의

 

아무래도 이 강의를 토대로 질투의화신에서

 

 

이렇게 격정적인 키스신이 가능했나 봅니다.

 

하.. 효진 누님 계 타셨네...


《질투의 화신》에서 14회의 공효진과의 격정적인 키스신으로 인해 몇 시간동안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그

 

 장면은 현재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엄청난 조회수를 이끌어냄과 동시에

 

조정석의 이미지를 납뜩이에서 완전한 상남자로 탈피해버릴 정도였으며,

 

조정석의 아찔한 눈빛 연기와 대사 하나하나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심쿵사시켜버렸다.

라는데, 확실히 심쿵해서 승천해버릴 것 같네요.. ㅋㅋ

 

 

하지만 2015년 가수 거미와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앞으로의 드라마에서는 가슴은 가만히 놔 두시길 바랄게요... ㅋㅋㅋ

 

응원합니다 조정석 배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