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안녕(사요나라),나는 곰인형, 할로윈 원피스 가챠!

by KaNonx카논 2016. 10. 16.
반응형

 

안녕(사요나라),나는 곰인형, 할로윈 원피스 가챠!

 

2016/10/16 - 일본 워홀 D+185 나카노 브로드웨이 그리고, 달맞이

짠, 전 글인 나카노 브로드웨이 방문기에서

 

가챠 가챠로 뽑은

 

안녕, 나는 곰인형의 리뷰입니다!

 

다행히도 2연차로 중복은 걸리지 않았군요!

 

갈색, 파란색 그리고 검은색 곰인형이 있었습니다만,

 

저는 갈색과 파란색 스트랩을 뽑았군요

 

 

짠! 까보면 이렇습니다!

 

우와 상당히 귀엽네요~

 

전 7종류 중 4종류는 상자에 담겨 버려지기 직전의 곰인형을 만들어 놨던데

 

저는 둘 다 손 한 쪽을 스트랩에 매단 곰인형을 뽑았네요 ㅎㅎ

 

이 정도면 가방에 달고다녀도 문제 없겠지 라는 생각에

 

당장에 가방에 달아버렸습니다~! 졸귀!!

 

 

첫번째 트라이에선 사보의 악마의 열매 ~ 할로윈 데이 버전이 나오더니

 

이번엔 사보가 나왔네요..

 

하.. 그렇게 트라팔가가 가지고 싶었는데 이리도 가지기 어려운 남자였다니.. ㅠㅠ

 

아무튼 두번째 트라이에서도 악마의 열매 안 나온걸 다행으로 여겨야죠 ㅋㅋ

 

자세히보면 마녀의 모자를 쓴 사보도 상당히 귀여워요!

 

이어폰 캡은 죽었다 깨 나도 쓸 일 없는 사람들을 위해서 아래에

 

꽂을 수 있는 상자까지 만들어주는 센스!! 굳굳입니다 ㅎㅎ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