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가챠가챠! 안녕(사요나라), 나는 곰인형 뽑기 스트랩 컴플리트!

by KaNonx카논 2016. 10. 24.
반응형

 

가챠가챠! 안녕(사요나라), 나는 곰인형 뽑기 스트랩 컴플리트!

 

또 다시 아키하바라 가챠 페스티벌에 다녀왔습니다!

 

솔직히 요즘에는 아, 이거다 싶은 가챠가 거의 없어요 ㅠㅠ

 

그나마 토끼나 햄스터 가챠가 제일 귀여운데

 

요 가방을 맨 토끼는 그다지 안 끌리는군요

 

 

호~~ 이건 크레용 신짝, 헨더랜드 대 모험에 나온 토페마와 액션가면,

 

그리고 부리부리 대마왕.. 이군요 ㅋㅋㅋ

 

햐.. 이거 추억 돋네

 

 

그런데 난 다른걸 뽑았지!!

 

목표를 완수 할 때까지 뽑고 또 뽑는다!

 

제가 요즘들어 꽂힌 안녕 나는 곰인형 가챠가챠를 6번이나 더 돌린 후에야

 

색깔별로 곰돌이 스트랩을 다 모았습니다.

 

뭐, 상자에 들어있는거야 뽑히든 말든 별 상관은 없지만,

 

중복은 딱 하나 떴네요 ㅋㅋ

 

2016/10/16 - 안녕(사요나라),나는 곰인형, 할로윈 원피스 가챠!

 

상자에 버려진 곰인형..

 

장난감 상자라는 글에 엑스표가 쳐진게

 

곰인형을 더욱 쓸쓸하게 보이게 하네요 ㅠㅠ

 

 

짠, 요렇게 상자에 든 녀석도 파란색 하나 빼고 컬렉트 완료!

 

하나하나 곰돌이의 포즈를 다양하게 취해보게 했습니다.

 

은근히 팔이 잘 빠지더군요 ㅋㅋㅋ

 

 

요건 새로나온 토끼 시리즈!

 

달맞이 중 떡을 먹는 토끼입니다.

 

우와.. 떡방아 찧는 토끼도 나름대로 귀여웠는데..

 

맛보기로 일단 요녀석만 하나 뽑았습니다 ㅋㅋ

 

 

그리고 네 종류의 스트랩 컴플리트!

 

아, 나머지 갈색 곰돌이 하나는 집에 있으니까

 

나중에 함께 찍어서 올려봐야겠네요 ㅎㅎ

 

하.. 역시 졸귀 핵귀입니다.

 

여러분 가챠가챠 많이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