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다시 달리자! 쿠키런 : 오븐 브레이크 크리스탈을 냠냠

by KaNonx카논 2017. 1. 13.
반응형

 

다시 달리자! 쿠키런 : 오븐 브레이크  크리스탈을 냠냠

 

쿠키런 오븐브레이크로 새롭게 달려봅시다!

 

쿠키런의 후속작인 쿠키런2 라고도 불리는 오븐브레이크

 

 

쿠키런의 후속작 게임이며 통칭은 쿠키런2 라고 한다. 오븐브레이크는

 

글로벌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쿠키런 전작 오븐브레이크를 상기시키고자 하는 의도를 담았다.

 

 

카카오톡에 대한 언급이 없고 게임명 뒤에 for kakao도 붙지 않으며

 

 전세계 플레이어와의 경쟁을 강조하는 모습을 보아

 

카카오게임에 연동되지 않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에서는 구글 플레이 게임과,

iOS에서는 애플 게임 센터와 연동하여 게임 상황을 보관할 수 있다.

 

 

저도 카카오톡 쿠키런으로 어느정도 달렸던 유저라 감회가 새롭습니다!

 

처음은 역시 튜토리얼로 용감한 맛 쿠키와 달리는데요

 

여기서 탈출시키지 않고 그냥 굽기를 계속 클릭하면 그러지 말라고 칭얼대는게 귀엽습니다..^^* ㅋㅋ

 

 

전작인 쿠키런과 다르게,

 

 5개의 에피소드에서 10개의 스테이지를 달리는 장거리 러닝 게임이였으나 여기서는 7개의 랜드에서의 3~5개의 스테이지에서 소량의 체력으로 최대한의 점수를 얻는 단거리 러닝으로 바뀌었다.

 

11월 1일 패치 이후 새로운 랜드를 해금할 때마다 1회에 한정하여 랜드 번호

 * 100만큼의 크리스탈을 보상으로 얻는다.

 

쿠키, 펫, 보물 모두 일정 유저 레벨이 되어야 해금할 수 있으며, 쿠키, 펫, 보물 모두 상자로 뽑아야 획득할 수 있다.


일정 개수의 동일한 쿠키, 펫, 보물을 획득했다면 코인을 소모하여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및 업적을 달성하면 탈출 포인트를 얻어 탈출 레벨을 올릴 수 있다. 탈출 레벨을 올릴 때마다 기본 젤리 추가점수 상승, 충돌 피해 방어 증가, 획득 코인 보너스 상승 보너스를 얻는다.

 

 

생명이 사라진 대신 쿠키마다 달리는 횟수에 제한이 있으며, 모두 사용한 경우 해당 쿠키는 정해진 회복 시간동안 사용이 불가능하다. 회복 시간을 기다리거나 크리스탈을 이용해 즉시 활성화시킬 수 있다.

지친 쿠키를 레벨업할 경우 즉시 회복되니 유용하게 써먹자.

 

 

게다가 가장 달라진 점은

 

3일 간격으로 장기적으로 순위를 겨루었던 전작과는 달리 여기서는 시작 버튼을 누른 후

 

몇 분동안 10명의 유저들과 순위전을 벌여야 한다.

 

라는 것인데요, 순위전에 상당히 민감하고도 쫄보인 저는 이 플레이 스타일이

 

자신한테 맞을까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 나무위키 쿠키런 : 오븐브레이크 https://namu.wiki/w/%EC%BF%A0%ED%82%A4%EB%9F%B0:%20%EC%98%A4%EB%B8%90%EB%B8%8C%EB%A0%88%EC%9D%B4%ED%81%AC

 

 

전작과는 달리 크리스탈의 가치가 10%까지 떨어졌다고 합니다.

 

그 만큼 얻기도 쉬워졌지만, 상자를 구매할 때 필요한 크리스탈의 갯수도 증가했습니다.

 

게다가 7일에 한 번씩 크리스탈 50개와

 

광고를 한 편 볼 때마다 10 크리스탈을 주니 정기적으로 크리스탈 수급도 가능할 듯 합니다.

 

 

게다가 번거롭게 흥미롭게도 친구를 블루투스로 추가할 수 있더군요

 

동생이 하자고 해서 일단 했는데

 

신 캐릭터인 에일리언 도넛을 얻으려면 친구가 5명이나 필요하네요

 

...친구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초반에는 그럭저럭 열심히만 해도 1워는 쉽게 달성합니다만,

 

후반으로 갈 수록 점점 힘들어지는 건 당연하지요 ㅋㅋㅋ

 

 

굳이 크리스탈을 이용한 가챠를 이용하지 않아도 쿠키를 딸 수 있는 점은 상당히 괜찮네요

 

아, 설마 에픽 등급의 쿠키는 크리스탈로 열 수 있는 상자에서만 딸 수 있으려나..?

 

아, 게다가 보물 슬롯은 이제 없어진 줄 알았건만,

 

초반엔 슬롯 자체가 없지만 8레벨이 되면 슬롯이 따로 생기고 상자에서 보물이 등장할 확률이 생긴다.

 

라는군요... 이번에도 열심히 좀 달려야하나... ㅋㅋㅋ

 

쿠키런 친구 코드 - QGRXM4426

 

저와 함께 달려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