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2017.1.28. 인형뽑기 포켓몬 인형 근황

by KaNonx카논 2017. 1. 28.
반응형

 

2017.1.28. 인형뽑기 포켓몬 인형 근황

 

집에는 어째선지 일본에서 돌아왔는데도 인형이 쌓여가고 있습니다.

 

아, 물론 동생이 뽑아온 것 들 입니다만, 요것도 슬쩍 블로그에 올려볼까 합니다.

 

분명히 만원 정도 써서 하나 정도 뽑는다고 하던데 이 정도 뽑았다면 대체...

 

물론 제가 할 말은 아닙니다만 ㅋㅋㅋ

 

일단은 피카피카 피카츄!

 

음 한국 인형 뽑기라고 해서 퀄리티가 별로 안 좋을 줄 알았지만, 꽤나 귀엽긴 하군요 ㅎㅎ

 

 

피츄!

 

아~ 요 녀석은 얼굴이 조금 찌글해져 있긴하네요

 

일본에서 가져 온 누워있는 피츄와 함께 놔 두어 버리고 싶슴다 ㅎㅎ

 

 

1세대의 스타팅

 

꼬부기 파이리 이상해씨

 

친구 둘에게 스타팅 꼬부기와 파이리를 주었으니 나머지 이상해씨를 주면

 

나중에 셋 중 하나가 포켓몬 챔피언이 되려나요...? ㅋㅋㅋㅋ

 

 

우옹..

 

상당히.. 찌그러져 있는 거북왕입니다.

 

이 기세라면 리자몽과 이상해꽃도 나왔을 텐데

 

....이런 퀄리티라면 그냥 삐삐나 잠만보를 뽑는게 더 나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뽑는게 아니지만요 ㅋㅋ

 

 

여기는 전에도 소개해 드렸던

 

크리스마스 루돌프 라이언!

 

그리고 누나의 자제분께서 좋아하셨던 무민!

 

핑크색 지방이까지 있네요

 

 

할로윈 버전의 스티치와

 

요새 인기인 에비츄까지.... 있는대로 다 뽑아오는 느낌이네요 정말

 

 

동생의 침대 현 실태 . jpg

 

역시나 대단합니다.....

 

난잡함으로는 정말 이길 수가 없네요 ㄷㄷ

 

저, 해달 비스무리한건 아마 원피스에서 나온 녀석같고 호빵맨에

 

키티 인형 그리고 라바 인형까지....! 

 

피카츄 배낭 시리즈는 제가 가지고 온거죠.. ㅎㅎ

 

 

+ 보너스로 제 침재 머리 맡 근황!

 

은 팬텀 삼형제 ㅋㅋㅋㅋㅋ

 

팬텀이 너무나 좋은 26살 아재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