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일상

산과들에 한줌견과 브런치 먹어보았습니다!

by KaNonx카논 2017. 2. 1.
반응형

 

산과들에 한줌견과 브런치 먹어보았습니다!

 

명절을 맞아서 사촌 형들이 이런 선물을 주셨습니다.

 

예전에 이런 한줌 견과를 먹어 본 적은 있지만, 역시나 텁텁함은 떨칠 수가 없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받은 한줌견과는 꽤 달달하기도 하고 맛있었습니다!

 

 

특히나 크렌베리 라던가

 

요거트 레이즌 그리고 볶음 현미가 들어있어서 목 막히는 일 없이

 

많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

 

 

게다가 아직 이~~~ 만큼이나 있어??! ㅋㅋㅋㅋ

 

볶음현미가 바삭바삭 씹히는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야식 먹을 시간에 한 봉지씩 뜯어서 먹고 먹고 먹다보면

 

어느새 습기제거제 까지 입안에 들어가 있습니다ㅋㅋㅋ

 

게다가 하루에 네 다섯 봉지 먹어버리느 일도 많네요...ㄷㄷ

 

이거 살 많이 찌면 좋을텐데 말이지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