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스미스키 피규어 두 개 질렀다! (in, 동성로 아트박스)

by KaNonx카논 2017. 9. 3.
반응형

 

스미스키 피규어 두 개 질렀다! (in, 동성로 아트박스)

 

동성로, 한일 극장 밑에 있었던 다이소가 어느샌가 문을 닫고

 

아트박스가 자리매김하고 있었습니다!

 

1층과 지하 1층까지, 다양한 상품이 있긴 했는데, 이쁜 쓰레기 느낌이라서 ㅋㅋㅋㅋ

 

저는 오로지 가챠에만 주목 할 수 있는 몸이 되어버린 듯 합니다.

 

새롭게 그렘린이라는 영화에 나오는 기즈모가 가챠 아이템으로 나왔네요!

 

햐... 이것도 진짜 오래된 영환데... 지금도 매니아층이 있다니..

 

 

하.. 안쓰럽게 생긴 모리 모토나리..

 

턱을 그렇게 빼고 있으면 있는 팬도 다 떨어져 나갈 것 같습니다.. ㅠ

 

야, 그러고보니 전국 바사라도 꽤 덕질 했었는데

 

라스트 파티 이후로 정이 뚝 떨어졌지요...

 

저걸 극장판이라고 내놓다니.. 캐릭터들이 아깝다!

 

 

그리고 본론입니다!

 

반짝반짝 빛이 나는 스미스키 피규어, 오늘도 두 개 샀습니다.

 

물론 하나는 친구를 주고 하나는 제겁니다 ㅋㅋ

 

2017/07/29 - 2017.7.29. 여름 근황글, 예비군, 중고나라 그리고...

 

예전에 하나 친구에게 받은게 있었죠

 

밤에 정말 빛이 반짝반짝 잘 나길래 더 갖고 싶어져서 어쩔 수 없이(?) 구매 했습니다 ㅋㅋㅋ

 

 

제가 구입한 건 스미스키 시즌 3!

 

물구나무 서고 있는 이 포즈도 좋지만,

 

 

제가 원하는건 맨 왼쪽 아래

 

꼬맹이들이 세 개 있는 겁니다!

 

물론 친구도 그걸 원하고 있지요 ㅋㅋㅋ

 

과연 가챠의 신은 누구에게 미소를 지을 것인가!?

 

 

누아앗!! 나왔습니다. 정말로

 

꼬맹이 세 녀석과 물구나무 스미스키 등장~!

 

하 그런데 아쉽지만 친구가 선택한 곳에서 나온게 꼬맹이라

 

아쉽게도 오늘은 보내줘야겠네요~ ㅠㅠ ㅋㅋㅋ

 

그래도 두 마리 생겼으니 점점 저도 스미스키들이 늘어갈 겁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