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구데타마 ~ 현대인 시리즈 가챠 뽑아보았다!

by KaNonx카논 2017. 9. 4.
반응형

 

구데타마 ~ 현대인 시리즈 가챠 뽑아보았다!

 

구데구데 구데타마입니다! 졸귀인 캐릭터지요

 

오늘은 친구가 가챠에 눈이 뺑글 돌아서 동성로 아트박스에서

 

구데타마 현대인 ver 가챠를 두 개나 샀습니다.

 

각 만원.. ㅇㄹ고보니 인터넷에 6,900원에 팔고있더라고요 ㅠㅠ

 

 

개인적으로 1번 칵테일 잔과 꼬치 구데타마, 라면 구데타마가 귀여워 보이더군요!

 

참, 일본이 이런건 잘 만들어요~ ^*

 

과연 이 두 상자에선 뭐가 나올까요?!

 

 

짠! 크레페 구데타마가 나왔습니다~!

 

ㅋㅋㅋ 이거 예전에 뽑기 가챠로도 뽑은 적있는데,

 

요긴 더 퀄리티가 대단하군요!! ㄷㄷ

 

머리 이쁜거보소...

 

 

그리고 친구가 깐 것에서는 스테이크 덮밥 구데타마가 나왔습니다!

 

ㅋㅋ 저 폭포 아래서 수행하고 있는 듯한 모습

 

진정으로 득도한 느낌입니다 ㅋㅋ

 

 

ㅋㅋ 집에서 친구한테 받은 크레페 구데타마와

 

가지고 있던 크레페 푸딩 구데타마를 비교해 봤습니다 ㅋㅋ

 

햐, 역시 퀄리티의 차이가 지리는군요 ㅋㅋ

 

스미스키 녀석들도 모아야 하는데 요 녀석들 까지 눈독들이면

 

통장 잔고가 위험해집니다.. ㅠ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