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물생활 이야기

가을가을해, 레이저백 애완거북 용석이 근황글

by KaNonx카논 2017. 10. 22.
반응형

 

가을가을해, 레이저백 애완거북 용석이 근황글

 

오랜만에 레이저백 거북거북이 용석이 근황글입니다.

 

잘 지냅니다. 너무 잘지냅니다.

 

뭐... 서로 커뮤니케이션(?)이 안되는 거 치고는 잘 지냅니다 ㅋㅋㅋ

 

그런데 안 보던 사이에 등갑에 이끼가 좀 끼었네요...

 

 

게다가 배갑도 참 상남자 아니랄까봐 이럴게 더러워졌습니다 ㅠㅠ

 

하 한번 강제로라도 일광욕 시켜줘야겠습니다.

 

그런데 뭐.. 먹지도 않는것 같은데 왜이렇게 뚠뚠하니 너...?

 

살이 아주 넘쳐나는구나...

 

 

그러고보니 정말 많이 컸군요...

 

처음 집에 왔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어유.. 이제 다컸나 우리 용석이.. ㅎㅎ

 

 

깨끗이 닦아주고 수조도 갈아주고 다시 투입!

 

에휴 이제 보석이가 있는 본 어항도 씻던가 버리던가 하고 보석이도 옮겨 놓아여겠습니다.

 

여과기를 하나 다시 사던가 해야지, 애들이 응아를 너무 많이해서 한 달여 만에

 

청소 깨끗이 했던 여과기가 고장나 버렸네요 ㅠㅠㅠㅠㅠㅠ

 

하..여과기도 하나 또 장만해야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