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킹스레이드, 전용무기 드랍 실화냐? ~ 가우 초월 및 전무 획득!

by KaNonx카논 2018. 1. 14.
반응형

 

킹스레이드, 전용무기 드랍 실화냐? ~ 가우 초월 및 전무 획득!

 

우와, 이번이 두 달째의 출석 보상을 챙기는 날이었습니다.

 

그런데, 허윽....

 

도대체 어디서의 운을 빨아오는거니 킹스레이드...

 

출석 붉은 가챠에서 비스카의 전용무기가 나왔네요

 

...그런데 이거 이렇게 짤려서 나오는거 나만 그런가....

 

 

그리고 출석 보상 10연차에서는 아이샤 전용무기가 등장...

 

 

또 10연차에서는 카셀의 성검 에아가 나왔습니다.

 

하... 갑자기 이 운은 뭐죠....? 미쳤네요 미쳤어요

 

 

이야... 미쵸따리 미쵸따... 이걸로 안 쓰는 전용 무기가 총 4개 쌓여있긴하네요...

 

아직 다른 캐릭터에게 눈 돌릴 만큼 육성이 되어있는 것도 아니니까..

 

이 것들은 갈갈갉라 갈아서

 

 

짠, 일반 무기로 연명하고 있었던 가우에게

 

신성한 새 누만뉴라는 전용 무기를 주었습니다.

 

체력 1% 감소마다 공격력 속도 업이네요

 

강화까지 철저히 마쳐 준 뒤로는

 

지금까지 깨지 못했던 가우 각성 던전에 들어가서

 

빛의 가우를 발라버리고 왔습니다.

 

 

가우 짱짱맨!!!

 

그런데 60까지는 키우지도 못했는데

 

언제 80까지 키우냐....ㄷㄷㄷㄷㄷㄷㄷ

 

 

각성 스킬은 남자라면 공격력 증가다!!

 

화끈하게 전용무기와 함께 적을 쳐부숴 주길 바라는 마음 뿐입니다.

 

그나저나 이제 파벨만 전용무기 달아주면 되는데, 평가가 너무 박해서 쓰기가 아쉽긴하네요..

 

에휴 루나를 쓰면 되긴하는데, 스턴기가 없으니 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