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포켓몬 테라리움 1탄! 잠만보에서 라프라스까지(feat.친구)

by KaNonx카논 2018. 10. 10.
반응형

 

포켓몬 테라리움 1탄! 잠만보에서 라프라스까지(feat.친구)

 

2018/10/09 - 월배 이마트에서 포켓몬 테라리움! 썬&문 버전 샀다!

 

테라리움 뽑기 이후,

 

미x 친구 놈이 결국 일을 저질렀습니다.

 

포켓몬 테라리움 첫번째 시리즈를 상자 째로 구매하는 기행을 저질렀습니다... ㅎㄷㄷ

 

처음 알았는데 하얀 봉인 씰의 '오토나 카이'라는 건 비싼 가격으로 상품을 사재기하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이런 어른들이 참 많긴 많은 모양입니다.

 

아무튼 구성품 한 번 보겠습니다.

 

 

이야, 늘어놓으니까 참 많기는 많네요..!

 

역시 값이 비싸서 그런지

 

캡슐 가챠보다 큽니다 ㅎㄷㄷㄷㄷㄷ

 

 

우선은 눈 밭에서 노는 피카츄와 토게피..

 

뭔가 좀... 아쉬운 비주얼입니다.

 

 

이브이 디그다 콤비!

 

처음에는 몰랐는데 아래에 디그다가 있었네요!!

 

완전 졸귀 ㅋㅋ

 

 

실제로 포켓몬 게임을 하면 데리고 다니는 신뇽

 

망나뇽으로 진화를 시키지 않고 그냥 데리고 다녀도 이쁘니까 참 좋아합니디 ㅎㅎ

 

 

꽃밭에서 노는 이상해씨

 

 

그리고 커다란 배가 인상적인 잠만보,

 

다리 위에서 자는걸 보니 본가의 설정을 채용해서 만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넘나 이쁜 라프라스..!

 

포켓몬 go 초반에서는 망나뇽, 잠만보와 함께 상당히 높은 티어에 있던 녀석이기도 한데

 

업데이트를 거듭할 수록 약해지게 되었지요.. 너무나 아쉬운 부분이지만,

 

영원한 정점은 없는것..

 

 

마지막! 풀숲의 피카피카츄!

 

지금 보니까 맨 위의 토게피와 피카츄는 다른 시리즈의 녀석들이었군요

 

평범하게 귀엽습니다.

 

 

전체 포켓몬 테라리움 샷!

 

음음 슬슬 이런 컨셉으로 이브이들의 진화형 테라리움도 내주면 참 인기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이브이 진화형 시리즈는 뭘 내도 잘 팔릴 것 같긴 합니다만...

 

 

마지막은 늦바람이 무서워 인형 뽑기에 도전하러 다니는 친구의 뽑기 목록입니다.

 

집 앞에 잇는 님피아 옷을 입은 피카츄와 우파를 뽑아버리더군요 ㄷㄷ

 

아무튼.. 조금 적당히 하길 바라면서(가챠도 인형뽑기도) 글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