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te Grand Order◀/페그오 공략글

페그오, 신령 카이니스 최종전, 언젠가 저편에서

by KaNonx카논 2020. 4. 11.
반응형

페그오, 신령 카이니스 최종전, 언젠가 저편에서

 

페그오, 신령 카이니스 최종전, 언젠가 저편에서

 

5장 2부, 올림포스, 절제 완료입니다.

 

마지막 지옥의 끝에서 되살아온 신령 카이니스까지 격파 완료했습니다.

 

사족이지만, 이번에는 실시간으로 올림포스 공지 방송을 봤는데,

 

달뽕이 매우매우 차오르더라구요 ㅋㅋ

 

키리슈타리아 보다임의 뒷 이야기,

 

이성의 신의 사도, 얼터에고 림보의 앞으로의 행보,

 

6장의 베릴 거트와의 전투,

 

많은 기대를 남기고 또 끝내며 올림포스도 종막입니다.

 

 

-

 

 

개인적으로 초반의 탈로스 전, 코얀스카야 전,

 

키리슈타리아 보다임 전...............

 

뭐 네임드와의 전투는 전부 어렵기는 했네요 ㅠㅠ

 

아무튼, 올림포스, 곱씹어보면서 몇몇 장면 뽑아보았습니다.

 

 

 

페그오, 신령 카이니스 최종전, 언젠가 저편에서

 


카이니스

 

근데 참,

"인간을 모두 신으로 끌어 올린다", 는 건가.

납득이 가는구만.

그야 필사적으로 할 수 밖에 없겠지, 키리슈타리아?

너는 오래 살 수 없어. 뭔 짓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언제 뒈져도 이상할 게 없는 몸뚱아리다.

하지만 계획이 잘 진행되면 너는 목숨을 건질 수 있지.

인간답고, 비참한 이유ㅡㅡㅡ

페그오, 신령 카이니스 최종전, 언젠가 저편에서

 

키리슈타리아

 

미안하다, 설명이 부족했구나.

『신이 되는 건 나를 제외한 모든 인간』 이야.

 

페그오, 신령 카이니스 최종전, 언젠가 저편에서

 

키리슈타리아

 

이 변혁에 나 자신은 포함되질 않아.

계획이 성립되어도 나 만큼은, 그대로 인간이겠지.

 

카이니스

 

ㅡㅡㅡ뭐?

 

 

키리슈타리아

 

의사가 자신 만큼은 진찰할 수 없는 것...

이라고 하면 되려나.

이 사상 변혁은 술자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행성합이야.

세계를 도는 중심륜 만큼은 움직일 수 없지.

아니. 실제로, 100% 완벽한

계획도 아니거든, 이건.

 

그 점도 포함해서 거신 아틀라스에게 밝혔더니,

그도 『어쩔 수 없지.』 라면서 승낙해 줬어.

그렇다곤 해도, 나도 간단하게 죽을 생각은 없어.

최대한 오래 살아남아볼 생각이야.

 

뭘. 계획만 잘 풀린다면,

뒷일은 다른 모두의 차례야.

나는 은거해서 한가롭게 살 거니까,

의외로 오래 살지도 모른다구?

 

-

 

페그오, 신령 카이니스 최종전, 언젠가 저편에서

 


카이니스

 

ㅡㅡㅡ하, 꼴사납구만.

지가 덤벼놓고 졌다고, 나.

뭐, 그래도 괜찮아.

충분히 날뛰었으니까.

소환 같은 걸 당해버렸지만, 이걸로 뒤탈도 없단 거지.

칼데아에게도, 그 녀석에게도 말이야.

 

그럼 잘 있어라, 빌어먹을 놈들아!

나는 여기서 퇴장이다!

 

페그오, 신령 카이니스 최종전, 언젠가 저편에서

 


먼저 지옥에서ㅡㅡㅡ 아니, 후지마루는

내가 갈 지옥에는 올 일이 없겠구만.

 

 

 

"모든 걸 끝냈을 때" 오라고!

페그오, 신령 카이니스 최종전, 언젠가 저편에서

 

그 때는 조금은 치하해주마!

인간 주제에 엄청난 짓을 해냈다, 고 말이다!

 

페그오, 신령 카이니스 최종전, 언젠가 저편에서

 

그렇게 헤어지고 나서,

 

36호부에 나와준 신령 카이니스

 

페그오, 신령 카이니스 최종전, 언젠가 저편에서

2부의 첫 등장부터 완전 퇴장하는 지금까지

 

까이기도 많이 까였지만, 올림포스에서는 의외의 활약을 보여주었네요

 

앞으로도 칼데아에서 많은 활약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

 

페이트 그랜드 오더 관련 기사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