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낙서장

2014.6.21일자 낙서 & 채색

by KaNonx카논 2014.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번째 낙서장 올리는 카논입니다.. 영 글 리젠이 적네요 ㅡㅡ

너무 게을러졌어요 너무..

 

군대가기전 타이틀 이미지와 지금껄 비교하면 많이 실력도 죽은것 같고ㅠㅠ

슬프네요

 

이번 낙서들은 거의 다 리퀘스트로 그려 본것 위주입니다.

 

 

sd화 루피입니다..!!!

아는 형이 이런 실력이라도 좋아해주는게 너무 기뻤어요!!^^*

쉅시간에 스케치를 해서 노트 선이 그대로 남았네요..

 

역시 백지공포증이 아직 남아있나봐요,,ㅜㅜ

 

진짜 오랜만에 타블렛 잡아서 타블렛 펜이 녹아 끈적끈적 해지고.. ㅠㅠ 되는일이 없네요..

 

 

우왕 파닥몬이다..!!

겁나 찹쌀떡 같이 카와이 하게 그려봐야징~~ 하는데 결과가 이거..

 

왜 저렇게 색이 칙칙할까요.. 채색고자...ㄷㄷ

 

 

 

헉헉 .. 이거 스캔그대로 뜬다고 옆에 그림자가 졌네요...ㄷㄷㄷ

왜 눈치 못챘지...ㄷㄷㄷㄷㄷㄷ

 

친구 생일이라고 유루캬라 - 후낫시를 의인화 & 모에화 해서 그려봤습니다.

근데.. 색 진짜 안예쁘다.. ㅠㅠㅠ

 

아청아청 아닙니다..!!! 23살 이란 설정이에요!!!

뭣보다 티셔츠 아래에 스패츠 입고있어요!! ㅠㅠ

 

 

그리고 나름 진지하게 작업한 진지루피..!!!

드디어 그나마 봐줄만한 낙서가 나와서 만ㅋ족ㅋ합니다ㅎㅎ

 

 

 

선을 안따고 그냥 대충 정리만 하고 스캔하고 채색만해서 은근 더럼더럼하지만

나름 잘나온것 같기도 아닌것 같기도..

 

...그러고 보니 음영 안 넣었다..!!!! ㄷㄷㄷㄷㄷㄷㄷ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