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디즈니 프린세스, 앨리스 피규어 뽑았다!

by KaNonx카논 2016. 9. 15.
반응형

 

디즈니 프린세스, 앨리스 피규어 뽑았다!

 

우와, 정말로 오랜만의 게임센터에서 수확이네요!

 

오늘 마츠야에서 저녁을 먹고 남코를 잠시 둘러보며 뭐가 있는지 구경이라도 할까 하는 순간

 

딱 트위터에서 본 피규어가 눈에 걸리더군요

 

2016/09/14 - 반 프레 걸즈 디즈니 공주 시리즈 등장! [앨리스]

 

바로 디즈니 프린세스 피규어 중 하나인 앨리스 피규어!!

 

커다란 눈망울이 특히나 인상적입니다~!

 

일단, 천 엔 정도는 썼군요.. ㅋㅋㅋ 직원 도움으로 간신히 두 타 만에 획득~

 

 

디즈니 프린세스의 첫 시작점인 앨리스, 다음엔 인어공주와 백설공주, 라푼젤과 백설공주 등이

 

나올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전부 색깔이 다른게 하나씩 끼워져 있다고 생각하면...(어질)

 

 

꺼내서 조립해 보았습니다!

 

얼굴이 상당히 크네요, 역시 눈이 크니까 어쩔 수 없나봅니다.

 

은근히 큐트한데요?

 

 

요건 옆모습

 

그런데 어째서인지 고개를 살짝 아래로 내리고 있어서 조금 으스스한 분위기도 납니다 ㅋㅋㅋ

 

뭘 그렇게 보고 있니..? 같은 느낌의 옆모습..

 

역시 눈동자가 크다고 좋은건 아니네요 ㅋㅋ

 

그렇게 일단 먼지 쌓이지 않도록 봉인~

 

너도 집에가면 장식장 행이다~!

 

 

친구는 열심히 크레인기계와 사투를 벌이더니

 

결국 메구리네 루카를 뽑뽑~!

 

옆에 미쿠와 나란히 세워놓았습니다.

 

 

이쯤 되서 올리는 저희 방의 피규어 칸...

 

슬슬 다다미 한 장 정도의 면적 정도는 차지할 것 같은데요...?

 

 

어유... 제건 아니지만, 정말 친구가 가지고 갈때에 고생 좀 할 듯 합니다.

 

세어보니 tv위에 것 까지 합쳐서 16개..

 

상자는 포기하고 알맹이만 뽑아 가야겠네요 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