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포켓몬 고

포세권은 어디인가 - 포켓몬 고 플레이 (feat. 홍수몬)

by KaNonx카논 2017. 2. 6.
반응형

 

포세권은 어디인가 - 포켓몬 고 플레이 (feat. 홍수몬)

 

포켓몬 고를 또 시작한 카논입니다.

 

여러분 포켓몬 좀 잡으셨나요?

 

일본에서는 처음 나왔을 때 그렇게 열심히 했는데...

 

한국에 와서 다시 켜 보니

 

레벨이 11 밖에 안 되었었군요

 

블로그에 하등 도움이 안되어 얼마 안하고 집어치웠나 봅니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다시 본 창고의 녀석들,

 

cp가 다들 형편없군요.. 자랑할 건 그래도 거북왕 하나인가..

 

2016/07/26 - 포켓몬 고! in 일본 거북왕 잡았다.

 

 

 

하, 요즘에 포세권 포세권 하면서 포켓스탑과 포켓몬이 마구마구 몰린 지역을

 

포세권이라고 하던데

 

정작 저희 집 쪽은 포세권하고는 엄청나게 거리가 멀더군요 ㅠㅠㅠ

 

하.. 하긴 일본에서도 그리 포세권 지역에 살았던건 아니지만.

 

가장 가까운 포켓스탑이 저 멀리 뼈마시라닠ㅋㅋㅋㅋㅋㅋㅋ

 

포켓볼도 없어서 이제 수급도 불가...;;;; 동성로에라도 놀러를 가야하나 싶습니다.

 

그 와중에 열심히 산책 다니면서 10km 알에서 홍수몬 하나 깠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cp가 핵 낮은건 안 자랑...

 

포켓몬도 꼬렛, 구구 밖에 안 나오는 것도 안 자랑 입니다..... 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