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사지타리우스 / 파프닐 공략전!

by KaNonx카논 2017. 4. 20.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사지타리우스 / 파프닐 공략전!

 

드디어 대망의 출석 가챠 보상입니다.

 

여러분은 노 중복캐릭터 드셨나요?

 

저는 그토록 원한 바리스타 대신 자르바가 떴습니다 ^^*

 

물론 전 게시글에도 이야기 했지만 파프닐에서도 활약 해 주었기 때문에 한 번 더 이야기 했습니다 ㅋㅋ

 

 

오늘도 변함없이 신급 격파 주간입니다.

 

 

1 ~ 2층은 무난하게 턴을 벌면서 오랒의 브레스로 격파

 

3층 벌떼 같이 나오는 몹들은 아마테라스의 유폭으로 정리 후

 

 남은 쫄들은 오라쥬로 정리!

 

 보스방에서는 무르무르의 공업 & 미사토의 브레스 한 방이면 사지타리우스가 끔살입니다.

 

겁먹었었는데 생각보다 상당히 별게 아닌 던전이네요

 

 

두 번째 파프닐 공략 파티입니다.

 

 

파프닐 두번째 방의 광기병,

 

보스 전 방의 스킬데미지  반사 기사에게 몇 번 턴 오버당하고 새로 짠 파티입니다.

 

2017/04/18 -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사르가타나스 / 마담 블랑슈 격파

 

오라쥬L, 키리아&세라피느, 자르바 그리고 아마테라스가 활약해 주었습니다.

 

태생 7성 둘 다 뽑자마자 밥값을 하는군요 ㅋㅋㅋㅋ

 

광기병은 키리아&세라피느 브레스 한 방에 처리 가능하고

 

반사 기사는 자르바 공업 후 관통데미지 까지 합쳐서 잡았습니다.

 

대망의 보스, 파프닐은 키리아&세라피느 브레스 맞으니 HP 반 이상이 날아가더군요 ㅋㅋㅋ

 

그 후 오라쥬 넉백으로 트랩을 밟도록 밀어주고,

 

아마테라스, 오라쥬 브레스로 또 한 번 참교육을 시켜주었습니다.

 

 

남은건 후크, 아몬 그리고 사츠키인 것 같습니다....

 

공룡 러쉬 60 스테미너도 아직인데, 클리어 각이 도저히 안나오더군요 ㅠ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