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2017.7.29. 카논의 대구 먹방 기행(신세계 ~ 동성로)

by KaNonx카논 2017. 7. 29.
반응형

 

2017.7.29. 카논의 대구 먹방 기행(신세계 ~ 동성로)

 

슬슬 먹는 것 = 즐거움이라는 것을 깨달은 카논입니다.

 

교육하면서 돈도 준다기에 여의치 않고 맛난게 있으면 콜~ 하고 친구든 혼자든 갑니다.

 

대구라면 어디든!!

 

처음으로는 친구와 월배 키햐아에서 먹은 에비동

 

 

냉우동입니다!

 

솔직히 냉우동은 국물 맛이 넘나 상큼해서 한 번 먹을 만 한 정도.. 일 뿐이었습니다만

 

튀김은 꽤나 맛있더군요 ㅋㅋㅋㅋ 굳굳!!

 

에비동은 말 할 필요도 없습니다!

 

 

요즘 점심땐 다행히 먹을 친구가 생겨서 잘 먹고 다닙니다

 

거의 삼각김밥이나 한솥류지만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치킨 마요 덮밥을 먹으니 요것도 맛있더군요ㅎㅎ

 

 

그리고 불금!!

 

배에 좋은거 하나 먹여보겠다고

 

동대구 신세계 지하에서 와규 벤또

 

 

사시미 벤또를 먹었습니다 ㅋㅋㅋ

 

각 13,000원!!

 

햐아... 와규도 와규였지만, 사시미도 입에서 살살 녹는게 제 취향이었습니다 ㅋㅋㅋ

 

 

밥 먹고 난 후에 가챠에서 찹쌀 모찌 귀신 시리즈 중

 

사쿠라 모찌를 뽑아서 가방에 달았습니다 ㅋㅋ

 

요모기 모찌가 안 귀여워서 그것만 피하게 해달라고 빈 결과!

 

칭구칭긔는 카가미 모찌 득!

 

 

그리고 오늘은!!!

 

1년만에 사촌동생을 만나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면서

 

홍대 개미라는 곳에서 덮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사촌동생은 연어 덮밥을, 저는 간장새우 덮밥을 시켰는데

 

...하... 이놈의 갑각류 알레르기 때문에

 

입이 너무 간질거렸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점점 더 심해지는 알레르기..

 

조금만 더 악화되면 입이 퉁퉁 부어버릴거 같아요.. 한동안 생새우는 자제해야겠습니다..

 

그래도 덮밥은 맛있었어요

 

 

교육간에는 과자를 엄청 챙겨줘서 당이 부족할 일은 없습니다!

 

하.. 평생 먹을 과자를 이주일 만에 먹겠네요!!

 

개인적으로 엄마손 파이랑 로투스가 제일 좋슴다 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추억이 어린 사이제리야의 메뉴!

 

물론 제가 아니라 후쿠오카에 있는 친구가 먹은거라고 보내 준겁니다.

 

하.. 사이제리야면 역시 피자랑 파스타랑 치킨윙인데....

 

이 사이제리야 알못.... ㅠㅠ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