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대구에서 잘 먹고 살기(feat.달인의 찜닭, 막창 그리고 ...)

by KaNonx카논 2017. 12. 9.
반응형

 

대구에서 잘 먹고 살기(feat.달인의 찜닭, 막창 그리고 ...)

 

유난히 이번 겨울은 춥네요,

 

그래도 좋은 사람들과 함께 있어서 은근히 따스한 겨울이 되는 것도 같습니다(아재)

 

2017/12/04 - 계명아트센터에서 뮤지컬 레베카를 관람하다.

 

뮤지컬 레베카를 보고 오랜만에 학교 동문에서 알차게 달인의 찜닭에서 치즈치즈를 듬뿍 넣고

 

당면도 넣은 찜닭을 흡입하였습니다 ㅎㅎㅎ

 

당면 추가하니까 밥 한공기 없어도 충분히 배가 부르더군요

 

 

점심 카페타임은 핫초코와 함께~

 

역시나 느긋한 점심 햇살을 받으면서 커피 한잔 홀짝이는 느긋한 일상은 언제나 행복한 것 같습니다.

 

물론 한 시간도 안되는 짦은 일상이지만요 ㅠㅠ

 

 

그리고 가아끔은 친구와 술 한잔 기울입니다.

 

그런데, 이 녀석 자기가 필요할 때만 부르고.. 지금은 3일째 톡도 없네요 어휴.. 이인간 안될인간이네

 

어쨌던 오랜만에 먹은 막창은 졸맛굳맛이긴합니다.

 

그리고 진짜 집 바로 앞이라 더 좋았습지요 ㅋㅋㅋ

 

 

그 와중에 회사밥은...............................

 

하, 이번에는 처음보는 무슨 삼엽충 구이가 나왔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메뉴라서 상당히 당황하긴 했는데 맛은 담백하긴 하드군요 ㅋ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