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일상

박찬호 크림, 아픈 어깨를 위해 리커버리 플렉스 크림 샀다!

by KaNonx카논 2018. 3. 4.
반응형

 

박찬호 크림, 아픈 어깨를 위해 리커버리 플렉스 크림 샀다!

 

아버지가 항성 어깨 때문에 편찮아 하시기에,

 

저도 꽤나 어깨 통증으로 아파하기에 위메프에서 파스를 사려고 둘러보다가 발견한 잇 아이템!

 

투머치 토커 박찬호가 LA에서부터 사용했다고 하는 그 크림

 

리커버리 크림을 샀습니다.

 

음.. 효능은 모르겠지만 일단 비싸긴 비싸더군요 60ml에 2만원 꼴...

 

뭐.. 속는 셈 치고 아버지 드리게 한 번 사보았습니다.

 

 

 

우선 샘플을 하나 써 보긴 했는데, 역시 파스 냄새가 나지 않고

 

막막 허브 향이 나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물론 보로 뜨셔지지는 않고, 한 1분 지난 후에 따끈따끈~ 해지더군요 ㅋㅋ

 

지속적인 온열로 체온을 올려주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데

 

좀 더 지켜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버지는 일단 좋아하시긴 한데, 이걸로 좀 더 어깨 통증이 아물었으면 좋겠습니다.

 

뭐, 자세 교정이 우선이긴 하겠지만 말이에요 ㅋㅋ

 

아무튼 지금도 좀 등이랑 어깨에 바르고 포스팅하는데 후끈후끈하긴 하네요

 

 

사족, 위메프에서 5천원에 리스테린 3종을 팔길래 회사에서 쓰기 위해서 사씁니다.

 

그런데, 택배기사님이 실수로 저희 짐을 14층에 가져다 놓으셨더라구요..;;;

 

그래서 부랴부랴 짐 가지러 14층에 갔는데 사람은 없고 짐도 없고..

 

아무튼 어이없어서 일단 아침에 가볼려고 했는데,

 

마침 아침에 집 앞에 가져다 놓으셨더라구요..허허...

 

 

아무튼 우여곡절이 많았던 리스테린인 만큼 잘 써보려고 합니다.

 

가글액 잘 써 봤자 가글액이지만요..  ㅋ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