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후일담

2018.12.8~9 오사카 여행은 츄오구의 애로우 호텔!

by KaNonx카논 2018. 12. 2.
반응형

 

2018.12.8~9 오사카 여행은 츄오구의 애로우 호텔!

 

드디어 숙소가... 일주일 남겨두고 결정되었습니다.

 

참 까다로운 결정이었지요,

 

아마 휴일에 일보러 시간을 내서 회의(?)를 거치지 않았으면 아마

 오사카 바닥에서 노숙을 하게 되었을 겁니다 ㅋㅋㅋ

 

최종적으로는 캡슐호텔과 표제의 애로우 호텔의 접전이 이어졌지만,

 

그나마 소리에 덜 민감한 애로우 호텔이 1박 약 14만원 정도에 낙찰되었습니다~

 

 

호텔의 위치는 여기입니다!

 

참, 선결제 안하고,

 

그나마 라피트 타는 난카이난바역과 가깝고

 

도톤보리 가깝고

 

가격은 1인당 7천엔 안 넘고

 

호스텔 및 게스트하우스는 아니고

 

..한 곳을 찾는게 넘나리 어려운 것이었습니다.

 

아 + 체크인, 체크 아웃 시간두요 ㅋㅋㅋㅋ

 

어떤 곳은 체크인 오후 8시가 넘어가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오후 2시~ 체크아웃 12시라능!

 

 

아무튼 난카이 난바역에서 넉넉 잡아 걸어서 2~30분이면 도착 할 것 같아서 안심

 

게다가 주녕씨가 노래노래를 부르는 이치란 라멘도 강을 따라 내려가 보면 있으니 good!

 

신사이바시에는 이색 카페인,

 

1시간에 1,500엔인 부엉이 카페도 있으니 참 자리 선정 오졌네요 ^^*

 

 

호텔 룸 내부도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 사진상으로는 깔끔해보이긴 하는군요~

 

우선... 둘 다 여행 스타일을 파악해 보니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기 보다

 

어디어디 가고 싶은 곳을 막 던지고, 일부 중요한 계획만 세워 놨다가

 

가서 즉흥적으로 결정하는 스타일 같기에.. ㅋㅋㅋ

 

우선 부엉이 카페,

 

도톤보리(돈키호테, 이치란라멘)

 

동물원(입장료 500엔)

 

오사카 주택 박물관

 

덴덴타운(일부 가챠숍)

 

쿠로몬 시장

 

등등이 유력한 후보가 되었습니다.

 

드디어 1주일도 안 남은 첫 오사카 여행, 두근두근합니다.. ㅎㅎ

 

얼른 쇼핑목록을 제대로 만들어두러 다녀오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