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043

BUMP OF CHICKEN '3월의 라이온' OP '앤서' BUMP OF CHICKEN '3월의 라이온' OP '앤서' TV 애니메이션 ' 3월의 라이온' OP 주제곡은 BUMP OF CHICKEN이 작곡한 신곡으로 결정 NHK 종합에서 10월 8일부터 방송되는 TV 애니메이션 '3월의 라이온'의 오프닝 주제가를, 엔딩 주제가 '파이터' 를 맡은 BUMP OF CHICKEN이 노래한다고 알려졌다. '3월의 라이온'은 우미노 치카(羽海野チカ)가 '영 애니멀' 에서 연재중인 만화 원작의 작품이다. 어렸을 적에 사고로 가족을 잃은 이래, 마음을 닫고 만 17세의 소년 키리야마 레이(桐山零)가 프로기사로서 싸우는 모습과, 카와모토 세 자매와 마음의 교류를 그린다. 2011년 '제 4회 만화 대상 2011', '제 35회 코단샤 만화상 일반부문' 등을 수상 17년에는 카.. 2017. 2. 4.
학교 기업 참여 동계 프로그램 활동 중 학교 기업 참여 동계 프로그램 활동 중 매번 예약글만 발행하다가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그간 평안하셨나요? 저는 2월 한 달간 학점과 경험을 위해서 성서 산업단지에 새벽 바람을 맞으며 매일 출근하고 있습니다. 매일이라고는 해도 아직 이틀밖에 지나지 않았지만요 아무튼, 전공도 살리고 워홀에서 쌓은 업무 경험도 최대한 살리고자 일본어 전공자를 뽑는 기업에 지원을 하게 되긴 했습니디만, 역시 업무량이 많은 것은 아니네요... 차라리 저보다 꿔다 놓은 보릿자루가 더 많은 일을 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ㅋㅋㅋ 그래도... 2월 28일까지 근무하면 3학점 및 소정의 지원비가 나온다고 하여 아르바이트와 저울질 하다가 결국 동계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6시 반 기상은 상당히 괴.. 2017. 2. 4.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리세마라 랭킹! (17/2/2)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리세마라 랭킹! (17/2/2) 서몬즈 보드는 튜토리얼 종료 후에 1회 레어 가챠를 뽑을 수 있습니다. 또, 길드를 만들면 광결정을 5개 지급하여 초반에 총 2번의 레어 가챠를 돌릴 수 있습니다. 이 두 번의 가챠가 서몬즈 보드의 기본적인 리세마라 회수가 됩니다. 이하, 서몬즈 보드에서 시작하기 좋은 리세마라 유닛 랭킹을 소개합니다. 추천도 : ★★★★★★★★★★ 여신의 사도 엘리자베스(女神の使徒エリザベス) - 일곱개의 대죄 콜라보 한정 (七つの大罪コラボ限定) 두 가지 속성의 공체배수는 물론 2회 부할이 가능한 높은 안정성의 리더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액티브 스킬로 방어 관통의 적 전체 데미지 브레스 & 아군 전체 회복을 가진 리더 & 딜러 & 힐러 셋의 역할을 하는 초 고성능.. 2017. 2.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