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174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디스가이아 콜라보 및 가챠 후기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디스가이아 콜라보 및 가챠 후기 신급 러쉬도 어느새 막을 내리고 내일 8시 부터 11시까지 메인테넌스가 예정되어있는 서몬즈 보드입니다. 이번 콜라보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라고 하던데 솔직히 디스가이아는 해 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큿.. 내가 유저 투표 때 그렇게 킬라킬이나 천원돌파 그렌라간에 표를 넣었는데 ㅠㅠㅠ 아무튼 솔직히 말해서 지금 모레에 받을 기간한정 가챠권 때문에 신경이 쓰여서 뭣도 보이지 않네요....... 제발 바리스타 나와라 바리스타 바리스타.. 아니 최소한 중복만 나오지 말아라 ㅠㅠㅠㅠ 역시 가챠의 유혹은 쉽게 여길게 못되는군요.... 학교로 가는 버스 안에서 삐릿 하고 신호가 와서 두 번 가챠를 돌리긴 했는데 기린이랑 이슈타르가 나왔습니다. 망.. 2017. 4. 17.
파이썬Python을 사용해 보자! 다운로드 및 설치 파이썬Python을 사용해 보자! 다운로드 및 설치 인문 캡스톤 디자인이란 수업을 들으면서 처음으로 프로그램 언어인 파이썬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유명한 C 언어나 JAVA같은 걸로 수업을 하시려나 했지만, 파이썬은 사실 처음 들어보는 생소한 프로그램이었습니다. Life is too short, You need Python. 인생은 너무 짧다. 그래서 파이썬이 필요하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C언어나 JAVA에 비하면 상당히 쉽게 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줄은 차후 알게 되었지요 강의는 이제 for 문과 무한반복문을 배우는 수준입니다. 중간고사때에 슬슬 프로그램 하나를 짤 것 같은데, 늦게나마 이렇게 배운 것을 복습하려고 부랴부랴 파이썬 관련 게시글이라도 만들어 봅니다. 우선은 파이썬을 다운 받는 .. 2017. 4. 17.
a tale of melodies OST - Confession a tale of melodies OST - Confession 푸른 안타까움이 날개를 펴고 하늘을 우러를때에 언덕 위의 종소리가 울려퍼져서 머나먼 길로 가는 길잡이가 되어주었다. 구름으로 가득 찬 4월의 하늘은, 나도 모르게 재채기가 나올 것 같이 아직 차가웠지만 언젠가 크게 만개할 청록색의 꿈을 꾸고 있었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xDlm6 - 2017. 4. 17.
잔잔한 내일로부터 OST - The Hand of a Mother 잔잔한 내일로부터 OST - The Hand of a Mother 반짝이는 것이 천공의 저 편에서부터 떨어져 내렸다. 동그란 그 별의 조각은 낙하를 아는 건지 모르는 건지 언제까지고 따스한 불길을 내 뿜었다. 몽롱한 어둠에 가득 차 있던 곳의 등불이 되었다. 아무도 비추려 하지 않았던 곳의 희망 한 조각이 되었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Ce1fA - 2017. 4.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