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044

레이디 가가 투어 티켓 매진 속출! 호화 의상도 화제만발 레이디 가가 투어 티켓 매진 속출! 호화 의상도 화제만발 レディー・ガガ、チケット完売続出のツアー開始 豪華衣装も話題に 한때 인기 침체가 우려진 레이디 가가였지만, 재즈에 도전하고 여배우로서도 성공한 그녀 레이디 가가 이번에는 대망의 투어를 시작함과 동시에 큰 화제를 몰아서 티켓의 매진이 속출하고 있다고 보도되었다. 투어 첫 날은 밴쿠버에 1만 9천명의 팬들이 집결하여 가가도 긴장했다고 하는 소식이었는데, 의상 노래, 퍼포먼스 모든것이 완벽한 공연이었다고 한다. 레이디 가가가 투어 "Joanne World Tour '를 발표 후 팬들은 재빠르게 티켓 확보를 위해 행동했지만 순식간에 매진되었다고 한다. 그 투어가 지난 1 일 캐나다 밴쿠버에서 시작하여 가가는 Twitter에 이렇게 심경을 밝히고 있었다. "굉장.. 2017. 8. 4.
봉신연의 재 애니메이션화, 태공망 역은 오노 켄쇼小野賢章 봉신연의 재 애니메이션화, 태공망 역은 오노 켄쇼小野賢章 『封神演義』再アニメ化 太公望役は小野賢章 누계 2,200 만부를 발행하는 후지사키 류의 만화 '봉신연의'가 2017 년 8 월 3 일 발매의 「주간 영 점프」제 36 · 37 합병 호에서 재 애니메이션화가 발표되었다. 주요 캐스트는 태공망 역의 오노 켄쇼, 사불상 역의 사쿠라이 타카히로, 문중역의 마에노 토모아키로 결정! 개설 된 공식 Twitter는 티저 영상이 공개 중이지만, 방송시기나 시간대 등은 밝혀지지 않았다. 1999 년의 「선계전 봉신연의」이후의 애니메이션화 '봉신 연의'는 1996 년부터 2000 년까지 슈에이 샤의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 「서유기」 「삼국지 연의」 「수호전」와 나란히 중국 4대 괴기 소설의 하나인 동명 소설을 .. 2017. 8. 4.
배틀액스로 썰어버린다! 넥슨, 다크어벤저3 시작! 배틀액스로 썰어버린다! 넥슨, 다크어벤저3 시작! 음음 , 얼마 전 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하더니 어느새 게임부문 1위에 올라있는 다크어벤저3 최근에서야 해보게 되었습니다. 전사, 법사, 그리고 광전사로 나뉘어져 있는 캐릭터 전사는 뭔가 밋밋하고 법사는 취향이 아니라서 저는 망설임 없이 광전사 헥터를 선택했습니다! 아 취존좀여 ㅋㅋㅋ 스토리와 모험모드가 따로있으며 고레벨로 갈 시에 무한의 탑이나 레이드도 열리는 듯합니다. 책을 넘기는 듯한 스토리 진행이 은근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 나름 그래픽도 괜춘하고 타격감도 쩔어!! 게다가 쓰러뜨린 몬스터를 소울링크라는 시스템을 통해 다룰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신선했습니다. 우선 용과 트롤밖에 없지만, 어떤 몬스터를 또 소울 링크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 2017. 8. 4.
MUstalgia- The Last Sunset (END) MUstalgia- The Last Sunset (END) 평행선을 끝까지 달리기만 하는 두 사람 이제 더는 만날 일이 없다고 생각하니까, 그래도 조금이나마 가슴이 시큰했다. 이 선 끝에 반짝이는게 나의 행복일지 불행일지 그건 아무도 모르는 일이지만, 억지를 부려 널 붙드는게 행복으로 이어지지는 않을거라고 생각했다. 그러니까 여기서 뒤돌아서서 앞으로 걸어가자 혼자서 그렇게 생각하고 한숨을 쉬고 조용히 고개를 들었다. 따끔거리는 코끝을 들키지 않으려고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3lm2Z - 2017. 8.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