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243

월광 수변공원, 홍익돈까스에서 김치치즈롤 냠냠! 월광 수변공원, 홍익돈까스에서 김치치즈롤 냠냠! 너무나도 더운 날입니다. 이제는 진짜 여름날이 도래했군요 ㄷㄷ 이럴때는 주말이라도 나가지말고 집에 콕 쳐박혀서 블로그나 페그오를 하는게 정신건강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밖을 돌아다니는건 해가 좀 떨어진 뒤에 하는걸로 하기로 했지만, 역시 맛집에 대한 욕구는 더위를 이기는군요.. 오늘은 돈까스가 먹고싶어서 월광수변공원에 있는 홍익 돈까스에 갔습니다! 홍익돈까스가 맛집이라고하는건 꽤 오래전 부터 알고있었지만, 이제서야 그 맛을 접하게 되는군요! 우선 홍익 돈까스의 메뉴판! 잠깐 보기에도 커 보이는 왕 돈까스를 필두로 ...돈까스들이 다 너무나 맛있어 보입니다 ㅠㅠㅠ 하안참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생각해보다가 결국에는 김치 치즈롤 까스로 결정! 나오.. 2018. 6. 24.
다시 처음부터 - Titanrium 다시 처음부터 - Titanrium 무더운 여름날에서부터 도착한 짤막한 글귀에 떠나기 전의 환한 미소를 머금은 어제의 나 그리고, 다시 더욱 뜨거운 여름을 맞이한 내일의 내가 바뀐 것은 없지만, 많은 것을 지나쳐버린 내가 여기에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U5C8r - 2018. 6. 24.
사이하테 (サイハテ) - Piano Arrange 사이하테 (サイハテ) - Piano Arrange 어제의 당신이 빛나는 거리에 밤 사이에 얽혀있던 꿈은, 햇살과 함께 녹아 사라졌지만, 여전히 품고있는 당신의 모습은 오늘밤, 한 무리의 유성군과 함께 다시 다시 나에게 돌아오리라 믿는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8XJRX - 2018. 6.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