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일상

2017.10.29. 카논의 방안 탐방기(in 책장)

by KaNonx카논 2017. 10. 29.
반응형

 

2017.10.29. 카논의 방안 탐방기(in 책장)

 

오늘은 조금 책장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새로운 녀석들이 가챠로 인해서 마구마구 늘어났기 때문이지요.. 허허허 ㅠㅠ

 

현재는 두 마리 밖에 없는 야광 피규어인 스미스키!

 

둘다 상당히 자세가 불편해 보이는군요..

 

그리고 질질 짜는 라스칼과 한 마리 더 추가된 떡 귀신!! ㅎㅎㅎ

 

한국에 와서도 이렇게 가챠가 많으니 참 기분이 좋네요! 동네에도 하나 있으면 좋으련만...

 

 

일본에서 뽑아 온 것 중 제일 마음에 드는 쵸파!

 

눈이 넘나 땡굴땡글 한 것!

 

게다가모자를 벗기면 동글동글한 어리통이 나오니 더 귀엽습니다.

 

2016/12/02 - 원피스 CREATOR × CREATOR 토니토니 쵸파 피규어 리뷰

 

여기는 제가 쓰는 향수 칸이네요

 

유명한 존 바바토스 아티산은 삼촌에게 받은거고

 

버버리 위크엔드 포 맨은 일본에서 쓰던거고

 

살바도르 달리 오드루비 립스는 지금까지도 제가 제~~ 일 좋아하는 향입니다 ^^*

 

그 외에는 클린 레인과 맨 ~뒤쪽에 일본에서 겟한 헤어 미스트 정도가 있겠네요

 

하, 향수 지르고 싶다.. 살바도르 다 썼는데... ㅠㅠ

 

 

맨 윗칸은 건담과 에바를 위한 칸!

 

하 에반게리온 신 극장판을 보고 13호기에 얼마나 끌렸는데요

 

카오루 머리가 날아가긴 했지만, 13호기의 네 팔 위용은 나무랄데 없었습니다.

 

게다가 건담 둘을 제가 젤 좋아하는 윙건담과 레드... 뭐시기 건담..

 

둘 다 어디 하나가 잘못되어서 서있기가 힘들거나 자세가 구부정하긴 하지만, 아직도 좋아합니다 허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