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151

고딕은 마법소녀, 재 플레이 수플레로 시작! 고딕은 마법소녀, 재 플레이 수플레로 시작! 기나긴 서몬즈 보드와 페그오의 가챠 실패에 지치고 지쳐서 잠시잠깐 고딕은 마법소녀로 돌아와서 슈팅의 통쾌함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수속성의 카틀레아로 시작했는데, 이번에는 풍속성의 수플레로 시작해 볼까 합니다. 뭐 게임 방식은 익히 아는대로 사역마를 바꾸어가며 총탄을 뿅뿅 날려서 적을 파괴하는 드래곤 플라이트 비스무리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 주위의 마법역장 내에서 몬스터를 박살내면 추가 점수와 기도치도 차오르니 높은 점수를 원한다면 근접전투를 지향합시다. 우선 현재 이벤트로 매일매일 마석 25개에다 + 알파로 상당히 지급하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일주일 출석하면 5성 마녀 카틀레아를 주더군요, 일주일 이상 할까 말까는 의문이지만... 아무튼 마석 자체는.. 2017. 2. 28.
박시후 주연의 '동네의 영웅' 일본 지상파 방송 결정 박시후 주연의 '동네의 영웅' 일본 지상파 방송 결정 -(朝鮮日報日本語版) パク・シフ主演『街の英雄』、日本でも地上波で放送 朝鮮日報日本語版 2/28(火) 8:39配信 박시후 주연의 드라마 '동네의 영웅'이 일본 티비에서 방송된다. 케이블 채널 OCN의 드라마 '동네의 영웅'은 '이름없는 영웅'이라는 제목으로 금월 9월 부터 티비 오사카에서 방송중이다. 방송에서 박시후는 장래가 촉망되는 정보요원으로 활약하면서도 '동네의 그림자'로서 활약하는 2가지 얼굴을 가진 '백시윤'을 연기하였다. 작년 박시후가 출연한다고 전해진 직후 부터 케이블 채널의 드라마로서 이례적으로 높은 가격으로 해외에 팔렸다. 게다가 박시후는 고도 방위 미사일 (THAAD) 문제로 한류가 위기에 처한 중국에서도 건재한 모습을 과시하고있다. 중국.. 2017. 2. 28.
오노 켄쇼小野賢章, 하나자와 카나와 열애 '제대로 보고 하겠습니다' 오노 켄쇼小野賢章, 하나자와 카나와 열애 '제대로 보고 하겠습니다' - 小野賢章、花澤香菜と熱愛「改めて自分からしっかり報告」 オリコン 2/20(月) 12:43配信 성우인 오노 켄쇼小野賢章(27세)가 19일, 자신의 공식 트위터를 갱신하였다. 18일 '주간 문춘 디지털'이 인터넷 생방송 '문춘포 live文春砲Live'에서 알린 성우 하나자와 카나花澤香菜(27세)와의 열애 및 동거에 대해서 '시끄럽게 해 드려서 죄송합니다.' 라고 사죄했다. 보도에서는 12일 밤 2명이 도내의 음식점에서 아파트에 귀가하는 모습을 촬영. 쌍방의 사무소는 ORICON NEWS의 인터뷰에서 교제 · 동거 사실을 인정했다. 트윗은 이날 열린 애니메이션 '문호 스트레이독스' 이벤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어제 보도로 시.. 2017. 2. 28.
포켓몬 고 하다가 뺑소니 사고 '살인과 같다.' 포켓몬 고 하다가 뺑소니 사고 '살인과 같다.' - <ポケGOひき逃げ>遺族「殺人と同じ」 河北新報 2/28(火) 10:26配信 후쿠시마현 소마시에서, 운전 중에 스마트 폰 게임 '포켓몬 고'를 하여 남성을 뺑소니하여 사망케한 사건에 의하여 후쿠시마 지방 법원은 27일 자동차 운전 처벌법을 적용하여 뺑소니를 한 죄로 홋카이도 하코다테시의 해체공 야마우치 하야토(38세)에게 징역 3년 6개월 (구형 징역 5년)의 판결을 선고했다. 사망한 시미즈 씨의 모친(56세)와 약혼녀인 여성(23세)가 카호쿠 신문의 취재에 '피고가 한 일은 살인과도 같다.'라며 심경을 토로했다. 두 사람은 후쿠시마 지방 법원 판결을 받은 24일 시미즈씨가 살던 소마시의 아파트에서 취재에 응했다. 실내는 제단을 둔 것 이외에는 시미즈씨가 .. 2017. 2. 28.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조윤희, 2의 전성기를 맞이하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조윤희, 2의 전성기를 맞이하다. 이름 조윤희(趙胤熙) 생년월일 1982년 10월 13일 신체 170cm, O형 데뷔 1999년 이수영 - I Believe 뮤직비디오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학사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 (2012년~ ) 조윤희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mixnutcookie 대한민국의 배우. 고등학생 때 패션 전문 잡지 모델을 거쳐 1999년 가수 이수영의 I Believe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데뷔하였다. 뮤직비디오와 CF, 시트콤등지에서 블루칩으로 급부상한 하이틴 스타였으며, 2012년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방이숙 역으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았으며 2016년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영화와 드.. 2017. 2. 28.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신 한정 수속성 용인 슈스트 등장! 성능은?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신 한정 수속성 용인 슈스트 등장! 성능은? 미세리아 / 라르그 / 쿠로유리에 이은 새로운 수속성 용인이 등장했습니다. 밸런스 / 어시스트 타입으로 보호 관통 돌격 & 함정 스킬을 들고나온 유닛 슈스트! 이야 생긴것도 참 시원시원하게 생겼습니다. 수 속성의 공격 3.5 배하고 × 데미지 트랩의 위력 2.5 배되면 8.75 배나 되지요. 밸런스 타입의 아군에 대해서는 데미지 50% 경감도 붙어있습니다. 게다가 패시브 능력으로는 관통 Lv.2 / 저주 능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스킬이 상당히 쓸 만한데요, 속공은 아니지만 슈스트가 앞으로 돌격하여 공격력 30배의 보호 관통 데미지를 입히고 슈스트 뒤의 가로 3중의 적에게 수 속 20배 보호 관통 브레스를 쏩니다. 그 후 세로 1열에 .. 2017. 2. 28.
삼성 이재용 부회장 외 20명 기소, 특검 '최대의 결과' 삼성 이재용 부회장 외 20명 기소, 특검 '최대의 결과' - イ・ジェヨン副会長など20人以上を起訴…歴代の特検で「最大の成果」 ハンギョレ新聞 2/28(火) 7:39配信 [90일간의 조사가 종료, 최순실도 추가 기소한 방침, 박근혜 대면 조사는 실시하지 않고 우병우 의혹도 검찰에 송치] 90일간 바쁜 걸음을 해 온 박영수 특별 검사관 팀이 27일, 황교안 대통령 권한 대행 총리의 '저지'에 의해 강제 정차되었다. 특검팀은 조사 기간의 연장이 거부 된 것에 대해서 그 날, 유감의 뜻을 밝히면서도 조사기간이 종료된 28일, 삼성 전자의 이재용 부회장(49세, 구속)과 최순실(61세 구속 기소) 등 10여명을 최종적으로 기소한다고 밝혔다. 특검 대변인 이규철 특별 검사관 측은 이 날 오전 정례회견에서 '현재까지 입.. 2017. 2. 28.
열 두 별자리로 보는 연애 운세 일기예보(2/27 ~ 3/5) 열 두 별자리로 보는 연애 운세 일기예보(2/27 ~ 3/5) -12星座*恋愛天気予報(2/27~3/5) 한 주간의 연애운과 어드바이스를 열 두 별자리별로, 일기예보의 형태로 알려드립니다! 이번주의 연애 운세 일기예보 체크에 의하면 비나 폭풍(연애 트러블 가능성)도 뛰어넘을 수 있을겁니다. 그렇다면 각 별자리의 연애 운세를 보도록 하죠. ■*양자리(3/21~4/20)*맑음 이번주도 맑고도 맑은 연애 운세 날씨입니다. 테마파크에서 데이트를 하면,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르고 즐겁게 데이트를 할 수 있겠지요. 솔로인 사람은 파티나 축제같은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 가는 것도 좋습니다. ■*황소자리(4/21~5/20)*흐린 후 갬 날씨로 비유하자면 계속해서 잔뜩 찌푸려지는 흐린 날이 됩니다. 당신이 현재 솔로라면 부.. 2017. 2. 28.
[별자리 점]2월 28일 오늘의 운세 1위 별자리는 게자리! [별자리 점]2월 28일 오늘의 운세 1위 별자리는 게자리! 2月28日の運勢第1位は蟹座! 今日の12星座占い 당신의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어떤 행운이 기다리고 있을까? 열 두 별자리 운세 랭킹에서 바로 알아보자! ★ 제 1위 - 게 자리 평행선을 그리고 있었던 일에 대해서, 당신이 종지부를 찍는 날입니다. 어영부영이 아니라 누구나 납득 할 수 있는 결과로 말이지요. 오늘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라고 생각하지 않는 것이 포인트. 사람들의 각자의 입장을 생각해 본다면 자연스럽게 좋은 쪽으로 일이 풀릴겁니다. ★ 제 2위 - 전갈 자리 특별히 커다란 결과를 도출시키지 못하더라도, '있어주어서 고마워, 너를 대신 할 수 있는 사람은 없어' 라고 높은 평가를 받게 되는 날입니다. 일에 대해서는 자신감이 넘쳐나는 .. 2017. 2. 28.
발리우드 영화 'Phillauri' 결혼 상대는 영혼? 발리우드 영화 'Phillauri' 결혼 상대는 영혼? - 結婚相手は幽霊でした。ボリウッド映画『Phillauri』予告編 ギズモード・ジャパン 2/20(月) 10:10配信 너는 저주받았으니 나무와 결혼해야 돼. 러닝 타임이 길면 길수록 좋다고 여겨지며 노래와 춤사위가 넘치는 화려한 발리우드 영화 할리우드 영화와도 다른 감각과 스토리로 세계를 매혹시키며, 인도이니까, 인도 밖에 만들 수 없는 독특한 영화가 등장. 그 이름은 Phillauri! Phillauri Movie Trailer 2016 Anushka Sharma, Diljit Dosanjh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인터넷 상에서 대단히 화제 만발인 밝고 즐거운 고스트 무비, 신속히 예고편을 보시는 것을 추천한다. 이 영화는 Mashable가 픽업한 FoxS.. 2017. 2. 28.
죽음에 관하여 ost - superman 죽음에 관하여 ost - superman 할 수만 있다면, 내가 정한 끝까지 가보고 싶다. 아니 그 끝을 넘어서도, 힘이 닿는다면 더욱 멀리까지. 내가 가는 이 길이 맞는거라면 부디 이 앞에서 안도의 한숨을 쉴 수 있도록 바랬고, 비록 다른 길을 가고, 실패하고 후회하더라도 예전의 마음을 잃지 않고, 다시 한 번 일어설 수 있는 자그마한 빛 하나를 바랬다. 지금은 아직 머나멀지만 언젠가는 다다를 그 곳을 바라보며 오늘도,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GlJxx - 2017. 2. 28.
한국 대선 '반기문 씨' 대선 출마 포기 이유? 한국 대선 '반기문 씨' 대선 출마 포기 이유? - 「韓国」次期大統領選、潘基文氏の突然の撤退のワケ デイリー新潮 2/19(日) 8:00配信 '국가 통합을 이루려고 한 순수한 뜻을 포기합니다.'' 2월 1일 오후, 한국의 반기문 씨(72세)는 갑작스럽게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렇게 말했다. 4월부터 5월에 걸쳐 진행되는 차기 대선에서 철수를 선언하였다. 전 날에는 헌법 개정을 위한 제언을 하고, 당일에도 기자회견 직전까지 여당인 새누리당 등을 방문하여 출마 준비를 하고 있던 참에, 급하게 불출마 회견을 연 것이다. 그 자리에서 반기문 씨가 출마 포기를 말하자 회견장은 시끌벅적해졌다. 얼마나 충격적 이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어느 서울 특파원이 회고한다(振り返る). '가족이나 측근에게도 직전까지 전달하지 않았다.. 2017. 2. 27.
'어째서 사육사를 덮쳤나' 고모로시 동물원 사자에 의해 사육사 중상 '어째서 사육사를 덮쳤나' 고모로시 동물원 사자에 의해 사육사 중상 - 「なぜ、ナナが突然…」 ライオンが飼育員襲う 関係者に衝撃 長野 産経新聞 2/27(月) 7:55配信 고모로시 동물원의 아이돌같은 존재인 암컷 사자인 '나나'가 26일 여성 사육사에게 덤벼들어서 중상을 입혔다. 2003년 10월, 고모로시 동물원에 온 이후로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일은 전무했다고 한다. 그 충격에 동물원 관계자들은 '어쩨서 나나가..'하며 말을 잃었다. 고모로시 동물원을 관리하는 고모로 회고원에 따르면, 부상당한 사육사 오이 사야카(22세)는 나나의 두 사육사 중 한 명이며, 나나와 '만난 지' 약 2년이 다 되어간다. '나나는 오이 씨를 매우 따르고 있었다.'라고 동물원 관계자는 말했다. 나나는 2000년 다마多摩동물원에서.. 2017. 2. 27.
July - in love July - in love 당신은 나에게 있어서 달콤한 한 여름밤의 꿈이었습니다. 그 조막만한 푸른 날개를 살며시 펼쳐 내 어깨에 사뿐히 내려 앉은 날을 기억하나요? 그 연약한 무게에, 나는 언제까지고 그 가벼움이 부스러질까봐서 안절부절 못하고 있었습니다. 언제인지는 몰라도, 그 자그마한 흔적조차 이제 어깨에는 없습니다. 저어기 불어오는 바닷바람에 떠났는지, 이제 지쳐 희미한 새벽 불빛 머리맡 비출 때에 바스라졌는지. 나는, 언제까지고 그 가볍고도 무거운 무게를 잊지 못합니다. 다시 나에게 날개짓 해 다가와 준다면,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qVpW1 - 2017. 2. 27.
위안부 소녀상 철거 압박에 끌려 다니는 한심한 한국 외교부 위안부 소녀상 철거 압박에 끌려 다니는 한심한 한국 외교부 - [社説] 少女像撤去圧迫に言いなりになる情けない韓国外交部 ハンギョレ新聞 2/27(月) 6:53配信 일본정부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를 기리는 소녀상을 철거하라고 전방위적인 압박을 가하고있다. 그 방식도 지나칠 정도로 고압적이고 안하무인이다. 일본의 압박에 맞서 국익을 지켜야 할 한국의 외교부는 어떻게 든 제대로 한마디 없이 낮은 자세로 일관하고있다. 도대체 어느 나라 외교부인지 모르겠다. 일본의 소녀상 철거 압박은, 한국에서도 미국에서도 같다. 미국에서는 최근 애틀랜타의 주재하는 일본 총영사가 애틀랜타 시에 대해서 소녀상이 설치되면 일본 기업이 애틀랜타에서 철수하고 경제에 막대한 손해를 입게 될 수 있다고 협박까지 했다. 그것만이 아니다. 일본.. 2017. 2.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