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193

나쓰메 소세키夏目 漱石의 작품 세계에 대하여 쓰다. 나쓰메 소세키夏目 漱石의 작품 세계에 대하여 쓰다. 출생 1867년 2월 9일 도쿄 신주쿠 출생 사망 1916년 12월 9일 도쿄부 국적 일본 학력 도쿄제국대학 영문과 졸업 직업 소설가, 수필가, 영문학자 대표작 나는 고양이로소이다(吾輩は猫である) 그 후 (それから) 몽십야 (夢十夜) 마음(こころ) 도련님(坊っちゃん) 나쓰메 소세키는 일본의 소설가, 영문학자로 본명은 나쓰메 긴노스케(夏目金之助)이다. 일본 최초의 근대 문학 작가로, 1984년부터 2004년까지 1,000엔 지폐 도안의 주인공이기도 했다. '일본의 셰익스피어'라고도 불리며, 대표작으로는 , , , , , , 등이 있다. 나 처럼 풍자적이고 해학적이며 유머러스한 작품 즉, 경묘하고 탈속적인 인생관을 추구한 '여유파' 혹은 '저회취미低回趣味’.. 2017. 4. 19.
파이썬Python 데이터 타입에 대하여(문자열, 숫자, 컨테이너 타입) 파이썬Python 데이터 타입에 대하여(문자열, 숫자, 컨테이너 타입) 파이썬의 데이터 타입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파이썬의 데이터 타입에는 크게 문자열 타입, 숫자 타입 그리고 컨테이너 타입이 있습니다. 문자열 타입 문자들로 이루어진 대상체들의 모임이며, 작은 따옴표(‘)나 큰 따옴표(“) 감싸면 문자열이 됩니다. 숫자 타입 수학적 연산이 가능한 대상체들의 모임이며, 정수(int), 실수(float), 복소수(complex)로 나뉘어 있습니다. 컨테이너 타입 리스트, 튜플 그리고 딕셔너리가 있습죠 리스트 타입은 '[]' 괄호 안에 묶이며, 내용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EX) """이것은 박보검의 리스트를 생성하고 출력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park = ["park bo geum", 22, 180, 6.. 2017. 4. 19.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에빌코카스 격파 / 자르바 획득!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에빌코카스 격파 / 자르바 획득! 일찍 자고 새벽에 일어나서 하는 시험공부와 게임만큼 꿀인건 없지요 ..공부는 무슨 사실 서몬즈 보드 가챠가 너무 궁금해서 5시가 되자마자 가챠를 돌려버렸습니다. 결과는 조련사 시리즈 태생 7성 자르바 일단 가챠 소식은 아래에서 잇도록하고 우선은 폭마현현 에빌코카스 클리어 소식부터! 샤오신이 이끄는 어시 팟으로 무난히 성공했습니다,. 3층 중보스에게 독을 거는 것 빼고는 잡졸은 거의 메르크리우스가 담당했습니다. 보스전에서는 에리스의 트랩 8칸만 밟으면 에빌코카스는 사요나라~ 특이할 건 없고 쉬운던전이었습니다. 하, 출석 가챠로 얻은 자르바, 그토록 오토마타 바리스타를 기원했건만.. 최소한 어시 조련사나 카티라도 오지...ㅠㅠ 뭐 중복이 아닌게 다행.. 2017. 4.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