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123

후쿠야마 마사하루福山雅治, 스다 마사키菅田将暉와 BL망상 후쿠야마 마사하루福山雅治, 스다 마사키菅田将暉와 BL망상 후쿠야마 마사하루福山雅治(48)가 10일 방송 된 '후쿠야마 마사하루 후쿠 라디오'(TOKYO FM)에서 "BL 망상"을 펼쳐 화제를 부르고있다. 계기는 "책장이 BL 투성이"라고 말한 청취자로부터 '후쿠야마 씨는 BL에 대해 아는것이 있습니까? ' 라는 질문에, 후쿠야마는 "거의 모른다"고 대답하면서도 흥미 진진해 했다. "나라면 누구와 BL하나요? 스다 (마사키)군 이라든지, 사카모토군 이라든지?" 라고 대답하기도 했다. 또한 후쿠야마는 라디오 청취자에게 BL 설정의 각본을 모집. "좋은 스토리가 오면 읽겠습니다."라는 자세를 보이고, 그 후에도 혼자서 스다와의 BL 망상을 전개했다. "마사키 ... 너 기타 아직 연습하고있어? 밀크티 칠 수 .. 2017. 6. 12.
Titanrium - 소중한 사람과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기를 Titanrium - 소중한 사람과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기를 세계는 언제나 나에게 힘든 선택을 하라고 종용해 왔다. 모두가 행복해진다는 선택지는 어디에도 없어서 나는, 이기심이란 양날의 칼로, 누군가를 아프게했을 것이다. 아니, 아프게도하고 떠나가게도 만들었겠지 그렇게 괴로운 선택과 선택의 중간지점에 서면 지금까지 내가 쌓았던 실수가 뒤에 바짝 따라붙어왔다. 하지만, 꼭 나쁜것 만은 아니었다. 내 발길 아래에는 부드러운 잔디가 솟아나고 있으니까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rsDSR - 2017. 6. 12.
파이썬python 정렬을 위한 sorted 함수! 파이썬python 정렬을 위한 sorted 함수! 계속 잘 따라오고 계신지요?! 오늘은 람다 함수에 이어서 정렬을 위한 sorted 함수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2017/06/08 - 파이썬python 람다lambda 함수라는건? 2017/06/04 - 파이썬python 성적 처리 프로그램을 짜자! - 학생 데이터 입력2 정렬을 위한 함수를 배우는 이유는 당연히 알고 계시겠지요? 학생들의 성적을 처리한 후에 등수별로 오름차순으로 정렬하기 위해서입니다! sort란 정렬하다라는 뜻이며 데이터를 정렬할 때 쓰는 함수이지요~! 쓰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ex) data = [ 145, 22, 55, 66, 765, 23, 1] 일때 sortde_data = sorted(data) 한 줄을 추가해 주면 sortd.. 2017. 6.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