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13

2018.5.27. 낙서 가끔은 붉은 색, 그리고 소년 2018.5.27. 낙서 가끔은 붉은 색, 그리고 소년 정말로 오랜만에 펜을 들었다. 슥삭슥삭 붉은 색연필이 스케치북에 그려나가는 소리가 이렇게 기분이 좋았던가, 새삼 잊고있었던 것을 다시 떠올린다. 슬럼프이기도 했고, 귀찮기도 했었던 예전,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그렸었더라면 조금 나아졌을까. 수업을 들으면서 끄적였던 예전의 낙서를 꺼내보았다. 미완성이긴 했지만, 언젠가는 꼭 완성시키고 싶었던 그림들이 꽤 많았다. 위 베어베어스 방영 시작이 한창일때 & 디아블로3가 나왔을때 섞어서 그려본 성기사 아이스베어와 악마사냥꾼 팬더 그리즐리는 수도사였는데 다른 두 녀셕보다 퀄리티가 떨어져서 굳이 올리지는 않았다. 비교적 최근부터는 샤프가 아니라 붉은 색연필로만 그림을 그렸었다. 가끔 마음에 드는 그림이 나왔지만, .. 2018. 5. 28.
페그오 웨하스 카드, 시크릿 카드는 흑잔느와 오키타? 페그오 웨하스 카드, 시크릿 카드는 흑잔느와 오키타? 즐거운 시내 탐방이었습니다. 오늘은 공터에도 갔다가 동아백화점 앞에 오늘 가오픈을 한 턴스톡스라는 곳에도 가보았습니다! 우선, 공터에선 요렇게 컨테이너 모양을 한 단보군을 뽑뽑! 제대로 서는 건 못하지만, 달랑거리는게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 그리고 이번에 새로 간 턴스톡스라는데서 페그오 웨하스 가챠를 2,500원에하길래 바로 4개나 질러버렸습니다. 위에 두 개는 같이 간 동생의 것! 제발 중복만 안 떴으면 좋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아 그전에 빽다방에서 시킨 카라멜 시럽 아이스크림부터 한 입 하고.. 띠용...!! 타마모 캣과 잔느 산얼릴리.. 그리고 오키타 소지가 등장입니다!! SSR까지는 상품 뒷면의 리스트 목록에 있던데 오키타 소지는 없는 걸 보니.. 2018. 5. 27.
대구 동성로, 츠케멘 먹으러 일식집 마코토로! 대구 동성로, 츠케멘 먹으러 일식집 마코토로! 오랜만의 시내 탐방입니다. 그간 블로그가 뜸했었군요.. 본의 아니게 회사에서 이리치이고 저리 치여서 휴일까지 반납하고 쉰 탓입니다.. .제길.. 아무튼 각설하고 오늘은 교육 동기 동생과 함께 시내에서 가챠 로드 탐방 후 츠케멘이 맛있다는 마코토라는 곳에 갔습니다! 어쩐지 그리운 식권 판매기로군요 저는 너무나 배가 고팠으므로 9천원 짜리 츠케멘 라지를! 동생은 츠케멘 미디엄을 먹었습니다. 그러고보니 매운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매운 츠케멘도 있었군요 물론 저는 해당없으니 우선 패스.. 카운터 석이 주르르르 있는 점내, 만인의 아버지(?) 이신 다스베이더님께서 친히 이쑤시개를 꺼내주시려 합니다. 드디어 나온 츠케멘 국물! 아래에 레인지가 있어서 먹는 내내 .. 2018. 5. 27.
정령의숲 - ToTheMoon 정령의숲 - ToTheMoon 나를 기억하고 있나요 더 이상 나를 추억하지도 사랑하지 않는다는 건 잘 알지만, 가끔 비가 당신이 사는 아파트 창가를 적실때 마다 힘든 일상에 눈시울을 적실때 마다 가끔은, 아주 가끔은 나를 떠올려 주세요 정말, 아주 가끔만은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U42za 2018. 5. 26.
서월 - 잃어버린 서월 - 잃어버린 따스한 빛이 들었다. 먼 겨울날에 끝을 말하기라도 하듯이 아무리 생각해도 그늘진 그 날에는 외로움에 바르작대는 그림자만 있었는데 이제는 아니어도 되나보다. 따뜻함이 넘쳐 흐르는 뱃 속에서부터 아니, 더욱 깊숙한 곳에서부터 흘리지 못했던 울음이 펑펑 새었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tjdKe - 2018. 5. 25.
HIV 검사기, 오라퀵 개봉 및 사용해 보았다. HIV 검사기, 오라퀵 개봉 및 사용해 보았다. 2017/09/22 - 빠른 HIV(에이즈) 검사 키트, 오라퀵Ora Quick! 예전에 받은 오라퀵이 구석에서 썩어가는 것을 목도하지 못하고 오늘, 바로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전에 한 번 보건소에서 혈액 검사 한 번 받은 이후에 처음으로 하는 에이즈 검사군요 뭐... 솔직히 말해서 원인이 없으니 따로 할 필요는 없을거란 생각이 들지만, 만~에 하나란 말이 있지 않습니까..? ㅋㅋ 개봉 후,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자세하게 오라퀵에 대한 정보 및 사용 방법이 적힌 책자와 검사기구와 검사 액이 담긴 봉투..! 저는 성격이 급하니 얼른 말한 대로 윗 잇몸 한 번, 아랫 잇몸 한 번 문지른 후에 바로 요렇게 담그어 두었습니다. 20분 뒤에 결과가 나온다는데, 뭔.. 2018. 5. 13.
After That Day - Y10k After That Day - Y10k 심장이, 뛴다. 가슴이 따스해지는 느낌에 눈시울이 밝아온다. 꼭 걸어잠가 놓았던 창문에서 빛이 새어나오듯이 슬픈 영화의 클라이막스에서 주인공이 햇살을 향하는 장면이 나오는 것 처럼 다시, 행복은 나에게로 돌아왔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DDfD6 - 2018. 5. 13.
농심, 매콤달콤 양넘치킨 컵라면 먹어보았다..! 농심, 매콤달콤 양넘치킨 컵라면 먹어보았다..! 마트 순회 중에 우연히 보게된 컵라면 신상인 것 같은데 어쩐지 새로운 도전이 될 것 만 같은 느낌이 풀풀 풍기기에 조금 사는 것을 망설였으나, 치킨에 과연 실패가 있을까 하는 안일한 생각에 사버리고 말았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비빔면과 동일합니다. 뜨거운 물 넣어서 면 불리고, 물 버리고 매콤한 비빔소스를 뿌리고 고소한 후첨 토핑을 뿌리면 끝.. 같은데 잉..? 뭔가 양념 치킨 건데기라도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군요 몇번을 둘러봐도 그냥 야채 건더기와 하이얀 속살의 면 뿐... 들춰본 장막 아래의 미래는 어둡기만 하군요..ㅠㅠㅠ 무사히 면 불리고, 양념을 비벼주고 후첨 토핑을 뿌린 후의 모습입니다 ㅋㅋㅋ 음... 땅콩이 들어있을 줄은 생각도 몬했네요 .. 2018. 5. 13.
요리차원! 쿠폰으로 돌솥비빔밥과 함께 시작~! 요리차원! 쿠폰으로 돌솥비빔밥과 함께 시작~! 런칭 및 광고 때 부터 살짝 눈독을 들였던 요리차원 드디어 시작해 보게 되었습니다. 메르크 스토리아를 떠올리게 하는 인게임 일러스트와 상당히 화려한 듯 귀여운 식령들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현재 공식 카페에서 쿠폰을 마구 뿌리고 있으니 요걸 활용해서 리세마라를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1. 공식카페 가입 누적회원 달성하기 이벤트 쿠폰 1/2 (분할) ※ 쿠폰 유효 기간: 5월 9일 까지 ※ 쿠폰은 계정당 1회만 사용 가능합니다. 쿠폰코드: CAFEOPEN 2. 공식카페 가입 누적회원 달성하기 이벤트 쿠폰 2/2 (분할) ※ 쿠폰 유효 기간: 5월 9일 까지 ※ 쿠폰은 계정당 1회만 사용 가능합니다. 쿠폰코드: CAFEGIFT 3. 공식트위터 팔로워 회원수.. 2018. 5. 8.
회사 회식을 은하철도 곱곱곱 곱창 전골로! 회사 회식을 은하철도 곱곱곱 곱창 전골로! 비도 조금씩 오고 향기로운 아스팔트 젖는 냄새로 가득한 일요일 오후입니다. 이런 꿀같은 오후가 있는 반면. 내일이 대체 공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출근이라니 참 우울한 날입니다. 회사에서는 매 번 똑같이 느긋한 점심을 카페 파스쿠찌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쿠폰 모으는 재미가 쏠쏠해서 이번에는 딸기 아이스크림을 올린 이름이 기억 안나는 음료를 마셨습니다. 머리가 띠잉~ 하더군요 이번 회식은 팀 회식이 아니라 우연찮게 다른 팀과 섞어섞어 회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자리 어색어색해서 상당히 긴장하게 됩니다... 회식 시간도 8시라서 우선 일찍 퇴근 한 다음 선배님과 빨봉분식에서 떡볶이 돈까스 하나 먹고 시간 좀 때우다가 은하철도 곱곱곱이라는 음식점에 함류하기로 했습니다... 2018. 5. 6.
Reiya Re:Coma - Tragic Waltz Reiya Re:Coma - Tragic Waltz 없는 것 또한 그런 것이리라 이미 뒤안길로 사라져 버린 것 들에게서 무얼 바라느냐 한참을 슬픔에 밤을 지새워 보아도 돌아오는 건 나선과도 같은 끝없는 무력함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면서 그 상처 그래도 가슴에 받아들이려 하는건지 아니면, 그냥 울고싶을 뿐인건지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mH6EZ 2018. 5. 6.
Childhood Memories - Y10k Childhood Memories - Y10k 멋쩍스럽게 머리를 긁적이는 것도 놀리면 금세 귀를 빨갛게 달아올리는 것도 소리 높여서 웃는 낭창한 웃음소리도 모두 너는 예전과 다를게 없구나 그런데도, 너는 나에게도 변한게 없다고 말해주는 걸까 그때와는 많이 다른 모습으로 다른 마음으로 살아가는 날 보고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M96hg - 2018. 5. 2.
주말 나들이! 인피니티 워 부터 경북대 가챠까지! 주말 나들이! 인피니티 워 부터 경북대 가챠까지! 일상글의 카논입니다. 근로자의 날에도 못 쉬고 일을 나가는 것을 보니 저희는 근로자가 아니라 노예같군요 갑자기 그런 회의감이 들었던 날입니다. ㅋㅋㅋ 아무튼 토요일의 즐거웠던 추억을 곱씹으면서 이번 평일도 잘 버텨 내보려고 합니다. 근 한달만에 만난 동기와 인피니티 워를 보러 갔었습니다! 이 친구랑 어벤저스 거의 모든 시리즈 다 보겠다 싶었네요.. ㅋㅋㅋㅋ 우선 늦은 점심을 쌀국수로 대신했습니다. 미스 사이공 소고기 쌀국수라고 하던데, 식권을 끊고 모든게 셀프 서비스라 어쩐지 일본에 온 것같은 기분이 들더군요 그런데 맛은... 조금 오묘해서 다시 갈 지는 솔직히 의문입니다. 짜잔! 드디어 충공깽의 끝판왕이라는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를 감상할 시간입니다. 개.. 2018. 5.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