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2016.8.3 아키하바라 갸차 걷는 피카츄 및 토끼 뽑기!

by KaNonx카논 2016. 8. 4.
반응형

아키하바라 가챠 도라에몽


2016.8.3 아키하바라 갸차 걷는 피카츄 및 토끼 뽑기!


퇴근 후의 아키하바라는 역시 꿀잼입니다.


아키하바라서 갖는 미팅이 끝나고 집에 가려던 중 


게임 센터를 지나치면서 본 가챠 머신이 계속 눈에 밟혀서 다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옷! 요건 후지오 . F . 후지코 옹의 작품 들이네요~


전의 도라에몽 처럼 얼굴 자체가 가챠퐁으로 되어있는 겁니다.


300엔의 가치가 충분히 있죠 저건~ 


음, 그래도 도라에몽 외에는 한국에 잘 알려져 있지 않으니 요건 패스토록하겠습니다.


아키하바라 가챠


쨘! 오늘 아침에야 찍은 가챠의 후기 


커다란 알 2개에다 작은 알 3개 


총 1200엔이 들었습니다..


그 와중에 중복은 없는 신의 손...! 굳굳


아키하바라 가챠


귀염귀염한 토끼 가챠 시리즈가 새로 등장했습니다.


하... 미친 귀여움 보소 ㅠㅠ 


특히 중앙에 있는 빵 소파에 앉은 녀석이 제일 마음에 드는데 


고정된게 아니라 셋팅하기가 좀 어렵긴 하더라구요 


아키하바라 가챠


요 세 종류에다가 각각 하나씩 다른 색깔의 버전이 붙어있습니다.


즉, 3번 연속 가챠만에 각각 다른 형태들은 모두 뽑았다는 사실! 


햐.. 요거 햄스터 시리즈랑, 전의 토끼, 다람쥐 시리즈랑 장식장에 넣어놓으면 참 이쁠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아키하바라 피카츄 가챠


다음 커다란 300엔 짜리 알은 걷는 피카츄 가챠었습니다.


포켓몬스터 Y를 하면서 처음 알게된 사실..! 


피카츄 암컷은 꼬리가 저렇게 갈라져 있군요 ㅋㅋ 


게다가 메타몽이 변신한 피카츄도 뽑뽑! 


아키하바라 피카츄 가챠


일반적인 수컷 피카츄와 지우 모자를 쓴 피카츄,


그리고 제가 뽑은 암컷과 메타몽 피카츄가 라인업 되어있습니다.


햐... 요 귀여운 것들 ㅋㅋ 


그런데 요거 머리를 한 번 꽂으면 다시 뽑기가 엄청 힘듭니다.


일단 사진 찍고 다시 가챠퐁 속에 넣으려고 머리를 빼려했더니.. 부서질것 같아 그냥 놔 두었습니다.


어느샌가 가챠퐁도 한 무더기로 모였네요


나중에 날 한번 잡아서 단체로 기념사진이나 찍어볼까 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