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포켓몬63

포켓몬 소드,실드 / 무한다이노 획득, 성격 추천 포켓몬 소드,실드 / 무한다이노ムゲンダイナ 획득, 성격 추천 포켓몬스터 소드/실버 제 3의 전설의 포켓몬 무한다이노 오늘은 무한다이노의 획득 방법 실전용 성격을 추천하는 게시글입니다. 앱미의 공략글을 번역한 글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출처 - https://appmedia.jp/pokemon_swordshield/4146493#1 890 무한다이노 소드 가슴의 코어가 가라르지방의 대지에서 솟아나는 에너지를 흡수해서 활동한다. 실드 2만 년 전에 떨어진 운석 안에 있었다. 다이맥스의 수수께끼와 관련이 있는 듯하다. 무한다이맥스 소드 로즈의 소행으로 인해 가라르 전역의 에너지를 흡수해서 과부하된 모습. 실드 거대해진 코어에서 무한한 파워가 방출되기 때문에 주위 시공을 일그러뜨린다. 소드 / 실버 무한다이노,.. 2019. 12. 1.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 숨겨진 특성 포켓몬 유전 주의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 숨겨진 특성 포켓몬 유전 주의 목차 1. 드림 특성(숨겨진 특성)이란? 2. 드림 특성(숨겨진 특성) 포켓몬 구하는 방법 3. 드림 특성(숨겨진 특성)의 주의점 1. 드림 특성(숨겨진 특성)이란? 일반적으로는 구할 수 없는 특별한 특성 - 드림 특성(숨겨진 특성)은 일반적으로 구할 수 없는 특별한 항목입니다. 보통 포켓몬은 2가지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각각의 포켓몬이 1가지의 드림 특성(숨겨진 특성)을 더 가지고 있습니다. 소드/실드의 전작까지는 게임 내 특별 이벤트나, 실제 이벤트로 밖에 얻을 수 없었습니다. 2. 드림 특성(숨겨진 특성) 포켓몬 구하는 방법 거다이맥스 레이드 전투에서 입수 - 본작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에서는 거다이맥스 레이드로서 드림 특성의 포켓몬을 얻을 .. 2019. 11. 27.
포켓몬스터 소실 거다이맥스 포켓몬 포획 경로 정리! 소드/실드 거다이맥스 포켓몬 포획 경로 정리 일본, 앱미 발 포켓몬스터 소드/실드에 등장하는 거다이 맥스 포켓몬이 어디서 등장 / 포획이 가능한지 공략해 놓은 글을 번역 및 정리 해 보았습니다. 여기에서는 리자몽, 피카츄, 이브이, 나옹 괴력몬, 팬텀 그리고 라프라스의 거다이맥스 포획 경로 및 획득 장소를 포스팅해 놓았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출처 - https://appmedia.jp/pokemon_swordshield/4138186 거다이맥스 리자몽 출현 / 포획 장소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리그 제페 이후, 라이벌 호프의 집 2층으로 가면 챔피언이 선물로 남겨놓은 거다이맥스가 가능한 파이리를 얻을 수 있다. 호수를 넘어 끝에 있는 바위 중심에 위치한 포켓몬 둥지에서 등장 이 포켓몬 둥지에서.. 2019. 11. 24.
2019.9.25.~27. 포켓몬 센터, 가챠가챠 털이 수확물 공개 2019.9.25.~27. 포켓몬 센터, 가챠가챠 털이 수확물 공개 오사카 인텍스 박람회를 다녀오면서, 이러저러 기회가 되어서 오사카 우메다에 있는 포켓몬 센터, 빅카메라 등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참새가 방앗간을 못지나가듯 어쩔 수 없이 여러가지 가져오게 되었네요 ㅠㅠ 우선은 비누향이 마음에 드는 아쿠아 사봉, 워킹홀리데이 떄 산 헤어미스트는 아직 잘 쓰고 있습니다. 다음은 게임 센터에서 멸망전까지 가서 딴 (2천엔) 넙더그레한 팬텀, 옆에서 바람넣는 알바녀.. 그녀는 정말 프로였습니다.... 그리고 오사카 칸사이 공항 출국장에서 산 페이트 그랜드 오더의 마슈 키리에라이트, 수영복 버전 네로 클라디우스 프라모델입니다. 각 1,400엔에 업어왔습니다. 너무나도 의외의 장소에서 발견해서 눈이 빡 돌아서 당.. 2019. 10. 7.
가챠 총 출동! 뽑기는 사랑입니다(feat. 출장 뽑기 기록) 가챠 총 출동! 뽑기는 사랑입니다(feat. 출장 뽑기 기록) 어휴, 이번 출장에서 뽑은게 많으니까 포스팅 할게 너무 많네요 정말 행복합니다 ㅎㅎ 귀찮기는 하지만서도 ㅋㅋ 우선은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가챠입니다. 스파이더맨, 나이트 몽키, 미스테리오가 있었는데 일반 스파이더맨 2마리 뽑고 현타와서 중지.. 그리고 추억 돋아서 뿌요뿌요 가챠 실시! 노란색 뿌요뿌요는 이렇게 줄에 달아주었습니다. 빡빡해서 달기 넘나 어려웠다는 ... 출국장에서 뽑은 디즈니 캐릭터 잠옷 버전입니다. 저노무 다람쥐 시키..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조 녀석 3마리 뽑고 현타가 왔는데 그래도 푸, 미키마우스, 스티치 함께 잘 뽑았습니다 ㅎㅎ 요건 포켓몬 여름 발리볼(?) 가챠인 것 같습니다. 역시 1세대는 사랑입니다! 야돈.. 2019. 10. 3.
이브이 진화체로 페이퍼 시어터 첫 조립기 이브이 진화체로 페이퍼 시어터 첫 조립기 이건 빅카메라에서 산 첫 페이퍼 시어터입니다. 음 입체적인 액자라고 생각하시면 편하겠네요 첫 도전입니다만, 이브이 진화체들이 너무나 이뻐서 어려워 보여도 요걸로 샀습니다! ㅎㅎ 아고 빡대가리라서 표지를 찍는걸 깜빡했네요 ㅠㅠ 아무튼 구성물은 위와 같습니다. 음 저는 종이를 뜯어서 끼우는 방식으로 하는 줄 알았는데 딱풀이 필요하군요~ 종이를 하나하나 뜯어서 프레임에 하나씩 알맞게 붙여나가면서 층을 쌓아가는 방식입니다. 어후 어지럽다. 일단은 순서대로 이브이부터! 이야 정말 설명서 대로 쌓아가다보니 이브이가 완성되었습니다. 하다가 가끔 놓치고 못 붙인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까 꼼꼼히 한 번 확인하면서 붙입시다! 그리고 다음은 글레이시아와 리피아! 으어 ㅋㅋ 리피아는 .. 2019. 10. 3.
포켓몬 아크릴 참 컬렉션 ~ 할로윈 버전 5개 개봉 포켓몬 아크릴 참 컬렉션 ~ 할로윈 버전 5개 개봉 오사카 포켓몬 센터에서 산 포켓몬 아크릴 참 컬렉션의 할로윈 버전입니다. 이야 참 시즌별로 소비자의 돈을 이렇게 뜯어가다니 참 대단합니다 포켓몬.. 요 버전의 라인업은 위와 같습니다. 블래키가 있어서 바로 집어들었는데 불켜미랑 샹델라도 정말 이쁘게 뽑혔네요!! 음 상대적으로 피카츄가 덜 이쁘게 뽑힌듯... ㅠㅠ 그런데 목표한 포켓몬은 하나도 안나오고... ㅠㅠ 그래도 따라큐와 무우마 정도면 평타는 쳤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크레세리아... 음..... 애매하네요 ㅠㅠ 무우마 다음으로 이쁜 따라큐 들고 한 컷 이후에 피카츄와 부우부는 다른 친구에게 입양 해 버렸습니다 ㅠㅠ 흑.. 블래키 장인이 되고 싶었는데 참 아쉽네요 - 2019. 10. 2.
포켓몬 색지 ART 2탄! 칠색조, 루기아! 2장 까보았다. 포켓몬 색지 ART 2탄! 칠색조, 루기아! 2장 까보았다. 이번 출장에서 약 280엔에 산 편의점 발 포켓몬 색지 ART 2탄입니다! 이런 굿즈를 산 건 처음이라서 좀 두근두근하네요 ㅎㅎ 아 우선은 오사카 포켓몬 센터에서 일정 금액 이상 사면 얻을 수 있는 루카리오 색지 자랑부터! 두 가지 버전이 있던데 저는 요쪽 루카리오를 선택했습니다! 너무나 이쁜것! 포켓몬 색지 아트 2탄의 라인업은 상기와 같습니다~ 2세대 스타팅들의 진화형과 삐, 푸푸린, 피츄, 토게피 무장조 마기라스 전룡 등등 아 물론 저는 까기전에 꼭꼭 블래키&에브이가 나오길 빌었습니다 ^^* 그리고 정말 블래키 & 에브이가 등장!! 너무 행복합니다 ㅠㅠㅠ 블래키 짱귀 졸귀 ㅎㅎㅎ 그리고 두 번째 색지는 무장조가 나왔네요 ㅎㅎ 음 다시 표지.. 2019. 10. 1.
19.03.13. 칸사이 공항 가챠가챠! (리락쿠마 텀블러 외) 19.03.13. 칸사이 공항 가챠가챠! (리락쿠마 텀블러 외) 3.4의 일본 첫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한 일은 거의 없었지만, 너무너무넘무 힘이 들었습니다 흑흑흑 아마도 많이 긴장한 탓인 모양인데, 오사카-칸사이 공항에서의 가챠로 완전 힐링완료입니다! 우선은 리락쿠마 미니 텀블러 2ea~ 너무나 귀여운데 플래시 기능까지 있습니다! SD 스파이더맨 시리즈~ 하 정말 최애였던 베놈도 있었는데 고건 싹 빼놓고 오리지널 스파이더맨, 블랙 그리고 실크만 나왔네요.. 넘나 아쉬운 것 입니다. 햐, 이런 심플하고도 귀여운 것도 넘나 좋습니다. 디즈니, 미키 미니 모양 프레즐과 와플~ 한 회에 200엔이라 더 뽑고 싶었지만, 다른 가챠를 위하여 요 정도만 그리고 저어 멀리서 무섭게 지켜보는 머리가 흔들리는 따라큐와 .. 2019. 3. 13.
빅헤드 아차모, 잠만보와 케이블 용 피카츄&이브이 뽑았다! 빅헤드 아차모, 잠만보와 케이블 용 피카츄&이브이 뽑았다! 일본입니다, 오사카입니다., 그리고 가챠입니다. 가챠에 미쳐서 일본으로 갔지만, 영 오사카 가챠가 신통치 않아서 눈물만 흘리다 온 한 사람의 비망록입니다. 귀여운 건 많았지만, 제 눈에 차는게 많이 없었습니다. 우선 오사카 첫 날에 본 커다란 머리의 피카츄 ~ 따라큐 ~ 아차모 ~ 잠만보 라인업의 가챠 첫 판은 아챠모가 걸렸네요..! 뜯어보지 않아도 확연히 알 수 있는 이 심플함 참 좋습니다. 머릿 속에는 몸통과 머리 깃털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피카츄 해부도를 보니 아차모의 두 배 정도 부품이 많네요 역시 주인공 보정인가.. 오사카 스타벅스에서 유자차 마시며 아차모와 함께.JPG 다음, 오사카 텐노지 동물원 앞에 있는 가챠 점빵에서 뽑은 잠만보 .. 2018. 12. 13.
포켓몬 테라리움 1탄! 잠만보에서 라프라스까지(feat.친구) 포켓몬 테라리움 1탄! 잠만보에서 라프라스까지(feat.친구) 2018/10/09 - 월배 이마트에서 포켓몬 테라리움! 썬&문 버전 샀다! 테라리움 뽑기 이후, 미x 친구 놈이 결국 일을 저질렀습니다. 포켓몬 테라리움 첫번째 시리즈를 상자 째로 구매하는 기행을 저질렀습니다... ㅎㄷㄷ 처음 알았는데 하얀 봉인 씰의 '오토나 카이'라는 건 비싼 가격으로 상품을 사재기하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이런 어른들이 참 많긴 많은 모양입니다. 아무튼 구성품 한 번 보겠습니다. 이야, 늘어놓으니까 참 많기는 많네요..! 역시 값이 비싸서 그런지 캡슐 가챠보다 큽니다 ㅎㄷㄷㄷㄷㄷ 우선은 눈 밭에서 노는 피카츄와 토게피.. 뭔가 좀... 아쉬운 비주얼입니다. 이브이 디그다 콤비! 처음에는 몰랐는데 아래에 디그다가 있었네.. 2018. 10. 10.
월배 이마트에서 포켓몬 테라리움! 썬&문 버전 샀다! 월배 이마트에서 포켓몬 테라리움! 썬&문 버전 샀다! 리뉴얼 하고 너무나 많이 바뀐 이마트 월배점! 일렉트로 마트가 생긴 것은 물론 2층 키즈 매장 옆에 가챠 코너가 생겨서 눈요기할 거리가 늘어서 행복해 졌습니다 ^^* 마침 귀여운 썬 문 버전(+친구의 강매)이 있어서 우선 라인업을 검토하였습니다. 나몰빼미 & 피카츄 콤비 썬문 냐오불, 누리공 따로 있군요 개인적으로 냐오불 쪽이 귀엽게 뽑힌 것 같습니다 ^^^* 나머지 3개는 따라큐와 식스테일, 이븐곰이군요 6종 중에 따라큐가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상자 1개에든 6개에는 중복이 없다든데, 그것 때문에 상자 하나를 다 살 수는 없으니까... 운에 맡겨보는게 좋겠습니다. 결과 보기 전에, 이마트 가챠 코너 부터! 히야, 정말 키덜트의 성지 아니겠습.. 2018. 10. 9.
포켓몬스터, 잠자는 포켓몬 썬&문 가챠 알로라 식스테일과..! 포켓몬스터, 잠자는 포켓몬 썬&문 가챠 알로라 식스테일과..! 띠용!! 드디어 새 시리즈가 나왔습니다! 포켓몬스터, 잠자는 포켓몬 썬&문 버전 2탄! 인데 어째서잠만보와 푸린이 들어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잠만보가 없으면 섭하지요 잠만보가! 게다가 1세대 포켓몬이 가장 호감인 저에게는.. 정말 꿀 같은 가챠입니다 ~~!! 참고로 이건 새로 재 애니메이션 화 했다가 본전도 못찾고 쪼올딱 망해버린 신 봉신연의의 시체.. 입니다... 원작은 그래도 봐 줄만 했는데, 애니에서 재현되는 캐릭터들의 머리색이 너무 형광형광 느낌이라 너무 90년대 애니메이션 보는 느낌도 나고.............. 아무튼.. 차라리 이렇게 된 이상 흑백 애니메이션으로 갔으면 더 흥했을 거라는 뇌피셜이 있습니다. 아무튼 봉신연의는 뒤.. 2018. 8. 3.
포켓몬 퀘스트, 눈보라 쥬레곤 그리고 깨물어부수기 코뿌리! 포켓몬 퀘스트, 눈보라 쥬레곤 그리고 깨물어부수기 코뿌리! 드디어 꿈의 파티에 한 발자국 한 발자국 나아가는 카논입니다. 배터리 있을 때 마다 돌리니 진화 할 것 같지도 않던 뿔카노가 레벨 업 하면서 코뿌리가 되었습니다! 그로 인해서 방어력은 대폭 상승! 쏠쏠하게 깨물어부수기로 데미지도 넣는 등 좀 더 쉽게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또한, 쥬레곤이 될 예정인 쥬쥬의 스펙을 미리 살펴 보았습니다. 음, 그런데 역시 기술 중 눈보라 상당히 쓰기 어렵더군요 포켓몬 주변을 빙빙 돌기만 하는 여타 물타입 기술과는 달리 눈보라는 포켓몬도 거의 정신병(?) 걸린 마냥 앞 뒤로 뛰어다녀서 상당히 딜을 내기가 어렵습니다.. ㅠㅠ 돌진이야 자기 체력 깎아먹는다고 해도 딜도 잘 나오고 명중률도 좋아서 잘 쓰고 있습.. 2018. 7. 4.
포켓몬 퀘스트, 뿔충이의 수난, 기술 떠올리기는 어려워 포켓몬 퀘스트, 뿔충이의 수난, 기술 떠올리기는 어려워 자, 이번에는 특 곱빼기 요리에 낚여 동료가 된, 몸통박치기만을 배운 뿔충이가, 좀 더 쓸모있는 기술을 배우도록하는 수난기입니다.. 이뇨속.. 최소한 독침이라던가 마구찌르기라던가 배워가지고 와야지 아주 기본자세가 되어있질 않구만!! 그래서 특훈으로 아보와 꼬마돌이 희생하여 얻은 기술이... .....실뿜기 데미지는 들어가니 망정이군요... 레벨 10때 이미 독침붕으로 진화했어야 할 녀석이 37까지 몸통박치기 하나로 뭘 한건지도 모르겠는데! 이번엔 실뿜기라니요.. 한숨만 나오는 뿔충이입니다. 그래도 최소한 가지고 있던 스톤과는 상성(?)이 좋아서 이만큼 쿨탐 감소 및 늘리기 스톤을 박아주었습니다. 진화 하려면 한 번이라도 레벨업을 해야 할 텐데 37이.. 2018. 7.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