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

직장 화가 나는일, 멘탈 케어를 위해 타로카드 리딩

by KaNonx카논 2020. 3. 3.
반응형


직장 화가 나는일, 멘탈 케어를 위해 타로카드 리딩




오늘은 너무 빡치는 일이 있었다.

 

거진 4달 간, 정보 공유를 위해서 일본 발 웹사이트 글을 


번역해서 올렸는데, 한 정신나간 사람이 


왜 일본 정보라는 이야기는 안 적었냐는 둥, 


관심 받으려고 어그로 끌지 말라는 둥, 


왜 남의 나라 일을 신경쓰냐는 둥 헛소리를 지껄였다. 


지금까지 잘 보고 댓글도 달았으면서 이게 무슨 심보인가


어이가 없고 빡쳐서 바로 긴 댓글로 반박했다. 


하여간 오랜만에 피꺼솟해서 멘탈 관리 차원에서 타로카드를 


뽑아 보았다. 





3카드


완드3

완드9

여황제 


완드 3처럼 일단은 저 멀리 보고 짜증나는 마음을 털어버리라는 것 같다.


완드9를 보면 지금은 좀 멘탈에 기스가 나서 어벙벙 할 지는 몰라도


여황제 처럼 꿋꿋이 자기 입장을 고수하고, 여유롭게 대처해 나가면 될 거라고 한다.


여유 여유.. 침착 침착 


-





그리고 또 한 번 


앞으로 이 짜증나는 상황이 어떻게 될 지 타로 3카드 

과거 현재 미래로 뽑아보았다.


과거 - 황제


현재 - 펜타클3


미래 - 완드3



화가 나서 얼굴을 굳히고 뻗뻗히 앉아있는 황제 


지금은 빡쳐서 조금이라도 더 건드리면 쌈닭마냥 


싸울게 뻔하다.


펜타클3, 의견 조율? 아니면 제 3자와의 교류가 일어남에 따라서 

조금 마음이 풀리면서 


완드3 문제시 된 것 전부 잊고 다음 코스로 진행 할 수 있다는 의미 같다.



정말로 카페, 밴드를 하다보면 오로지 자기 고집만 피우고 


남을 깎아내리기에 바쁘고 


나이 좀 먹었다고 말을 함부로 하는 경우가 너무 많다.



아무튼 정말 그런 사람들 자제 좀 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