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러가 난 iPad를 공장 초기화해서 재설정하는 방법
iPad에 심각한 문제가 있거나
iPad를 판매하거나 제공할 예정인 경우
해당 iPad를 출고 시 설정으로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버튼만 누르면 iPad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시 시작하면 iPad의 메모리가 지워지고
대부분의 기술적 문제가 해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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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ad를 다시 시작하는 것은 쉽고 위험하지 않습니다.
iPad를 껐다가 다시 켜는 것과 같습니다.
iPad가 느리거나 웹 브라우저가 웹 페이지를 제대로 열지 않거나
앱이 시작되지 않거나 작동이 잘못된 경우에 적합한 옵션입니다.
.iPad의 설정 앱에서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라고
불리는 이 앱은 사용자의 개인 정보,
설치된 앱 및 Apple ID와 관련된 데이터를 모두 지웁니다.
이 기능은 iPad를 공장 설정으로 복원하므로
iPad를 판매하거나 제공하는 경우 또는
반복적인 재시작으로 해결되지 않은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경우에 수행해야 합니다.
iPad를 복원해야 할 경우 iCloud에 먼저 백업해야 합니다.
설정 앱에서 "암호 & 계정", "아이클라우드 백업"을
선택하고 "지금 백업"을 눌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재설정을 수행할 준비가 되었으면
설정 아이콘을 누른 다음 "일반"을 누릅니다.
"재설정"을 누른 후 "모든 내용 및 설정 지우기"를 누릅니다.
재설정하기 전에 iPad 콘텐츠의 복사본을 만들려면
"백업 후 삭제"를 누릅니다.
최근에 이 작업을 수행했거나
백업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지금 지우기"를 누르면 됩니다.
iPad의 암호를 입력합니다.
완료되면 iPad가 처음 사용했을 때와
동일하게 작동하여 초기 설정 화면을 표시합니다.
iPad의 다양한 재설정 유형
iPad의 재설정 메뉴에는 여러 가지 종류의 재설정이 있지만,
공장 출하 시 전체 재설정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다음은 iPad를 재설정할 수 있는 모든 방법입니다.
모든 설정 재설정:
이 옵션은 iPad의 모든 설정을 기본값으로
되돌리지만 콘텐츠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
이렇게 하면 모든 것이 지워져
위의 단계에서 설명한 것처럼 iPad가
"공장 초기화" 됩니다.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이렇게 하면 Wi-Fi 네트워크 및 암호와 같은
개인화된 네트워크 설정뿐만 아니라
셀룰러 설정(iPad에 셀룰러가 있는 경우) 및
VPN 옵션이 모두 제거됩니다.
가입자 서비스 재설정:
iPad에 셀룰러 네트워크가 구성되어 있는 경우
(iPad가 Wi-Fi 전용인 경우)
셀룰러 연결에 대한 가입자 서비스가 재설정됩니다.
키보드 사전 재설정:
이렇게 하면 iPad의 키보드 사전에 추가한 개인화된 단어가 삭제됩니다.
홈 화면 레이아웃 재설정:
홈 화면 레이아웃이 출고 시
설정으로 재설정되어 기본 제공 앱이
홈 화면의 원래 레이아웃으로 복원됩니다.
위치 및 개인 정보 재설정:
위치 서비스 및 개인 정보 설정이
기본값으로 재설정되어 특정 앱에서
해당 설정을 변경한 내용이 재정의됩니다.
Face ID 또는 Home 버튼으로 iPad를 다시 시작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iPad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문제 해결을 위해 다시 시작해야 하는 경우
잠시만 iPad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iPad에 홈 버튼이 있는지 여부
(홈 버튼이 없는 모델은 얼굴 ID를 지원하지만
홈 버튼이 없는 모델은 얼굴 ID를 지원하지 않음)에
따라 프로세스가 약간 다릅니다.
iPad 모델에 따라 다음을 수행하여
iPad 재시작 화면을 표시합니다.
페이스 ID가 있는 iPad의 경우 볼륨 컨트롤의
반대쪽 측면에 있는 전원 버튼과 볼륨 버튼 중
하나를 길게 누릅니다.
몇 초 후 슬라이더가 나타납니다.
홈 버튼이 있는 iPad의 경우 전원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어떤 모델을 소유하느냐에 따라 상단 또는 측면에 있음).
몇 초 후 슬라이더가 나타납니다.
슬라이더를 오른쪽으로 끕니다.
아이패드가 자동으로 꺼져야 합니다.
iPad의 전원이 완전히 꺼질 때까지 잠시 기다립니다.
그런 다음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전원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iPad가 정상적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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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 ID 또는 Home 버튼으로 iPad를 강제로 다시 시작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재설정하면 대부분의 iPad 문제가 해결됩니다.
그러나 iPad에 더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여
다시 시작 절차에 응답하지 않으면
"강제 다시 시작"을 대신 수행해야 합니다.
강제로 다시 시작하면 iPad가 다시 부팅되지만
트리거하는 방식은 조금 다릅니다.
페이스 ID가 있는 iPad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 버튼 조합을 누릅니다.
Volume Up 버튼을 1초간 눌렀다 놓습니다.
Volume Down 버튼을 1초간 눌렀다 놓습니다.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전원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릅니다.
홈 버튼이 있는 iPad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 버튼 조합을 누릅니다.
Home(홈)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Power(전원) 버튼을 누릅니다.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두 버튼을 약 10초간 계속 누르고 있습니다
강제 재시작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소유한 iPad의 종류에 관계없이
iPad에 심각한 기술적 문제가 있는 경우
강제 재시작 프로세스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다시 작동할 수 있는 다른 솔루션이 있습니다.
iPad를 AC 전원에 연결하고 최소 한 시간 동안 충전합니다.
충전 중에는 방해하지 마세요.
그런 다음 자체적으로 재시작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위의 절차를 사용하여
다른 강제 재시작을 시도합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Apple에 서비스를
요청하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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