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2016.06.01 아키하바라 가챠 근황!

by KaNonx카논 2016. 6. 2.
반응형

 

2016.06.01 아키하바라 가챠 근황!

 

오늘은 즐거운 가챠를 하는날~!!

 

가챠머신이 노랑노랑하게 바뀐 아키하바라 역의 가챠 페스입니다!

 

역시 퇴근길이라 그런지, 가챠 머신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매우매우 사람이 많습니다.

 

전과는 엄청나게 달라진 상품 라인업이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나의 히어로아카데미아의 스트랩이 있네요!

 

미도리야에 츠유쨩 우라라카 등등~~ 마침 히어로아카데미아 정주행 중이었는데...!!

 

츠유쨩은 사랑입니다!

 

 

요기는 보컬로이드들의 조그마한 피규어!

 

귀엽긴한데... 슬슬 한 물 가지 않았나?! ㅋㅋ

 

 

오버로드의 가챠머신도 있더군요!

 

하지만 하필 굳즈가 배지...ㄷ

 

난 굳이 아기장수 우투리가 되고 싶지는 않다고..!

 

그보다 남캐는 하나도 없고(언데드 제외) 전부 여캐..

 

 

그럭저럭 3바퀴 쯤 둘러봤는데도 특별히 뽑을 만 한건 못찾겠더라구요 ㅠㅠ

 

퀄리티도 높고 미니가챠 머신처럼 갖고 놀 수 있는 걸 원했는데..

 

어쩔 수 없이 오늘은 이걸 뽑았습니다!

 

 

쨘!! 예전에 뽑았던 햄스터 시리즈의 노중복 가챠!!

 

헉헉헉 넘나 귀여운 접시 위의 햄스터ㅠㅠㅠ

 

주전자에서 뿅 하고 튀어나온것도 귀엽지만

 

이게 너무 갖고 싶었어요 ㅠㅠㅠㅠ

 

그리고 요거 뽑을 때 기계 고장으로 100엔이 짤랑 다시 튀어나온 것도 자랑! ㅋㅋㅋ

 

 

요기는 새로운 토끼 시리즈입니다!

 

찻잔의 퀄리티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부농부농한 토끼가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요렇게 넷이서 모아놓으면 핵 귀염귀염합니다 ㅠㅠㅠ

 

요렇게 다 모아서 유리 장안에라도 넣어놓으면 참 이쁠것 같네요

 

가챠는 향복이자 인생입니다 여러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