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오늘의 포켓몬 가챠, 잠자는 포켓몬 시리즈!

by KaNonx카논 2016. 3. 10.
반응형

 

 

 

오늘의 포켓몬 가챠, 잠자는 포켓몬 시리즈!

 

 

오늘의 포켓몬은 뭘까요~~ ? 하고 굴려보는 포켓몬 가챠 타임입니다!

 

오늘은 월배 이마트에 가챠 원정을 다녀왔습니다.

 

등잔 밑이 어둡다고, 가장 가까운 이마트에도 뽑기 머신이 있었다는걸 깜빡 잊고 있었네요 ㅠ

 

역시나 포켓몬 미니 가챠 머신은 존재하지 않았지만,

 

 

꿩 대신 닭이라고 해서 잠자는 포켓몬 시리즈라도 두 번 돌리고 왔습니다!

 

다행히 노중복에다가 녹색 미끌이(꽝)이 안나와서 기분이 매우 좋군요

 

1세대 스타팅들은 모두 개성이 뛰어나서 정말로 좋아합니다^^

 

이상해씨와 잠자는 파이리

 

 

3,000원 뽑기로 뽑은 메가거북왕까지 합치면 우선 1세대가 전부 모이긴 하네요 ㅋㅋ

 

햐아.. 힐링이 된다...^^*

 

 

요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슬슬 저도 완전히 포켓모늬 매력에 빠져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잠자는 포켓몬 시리즈 말고도

 

포켓몬 체육관 배지 가챠도 있더라구요

 

체육관 배지 하나 얻어볼까 하다가 친구한테 욕 얻어먹고 바로 관두긴 했지만요 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