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이집트, 메제드 신을 사랑한다면 - 이집코이 미연시를

by KaNonx카논 2017. 8. 10.
반응형

 

이집트, 메제드 신을 사랑한다면 - 이집코이 미연시를

 

인터넷 서핑중에 정신나간 게임을 찾아 버렸습니다.

 

이집트 신을 서포트해서 아이돌을 만들자

 

이집코이 ~ 이집트 신과 사랑하자

 

입니다.

 

생각보다 방사능의 영향이 빨리 퍼지고 있군요.. 이건 많이 위험한 수준입니다...ㄷㄷㄷㄷ

 

 

그 이집트신들이 이번엔 "아이돌"이 되어 돌아왔다!

 

...백번 양보해서 메제드야 마스코트 틱하고 좋지만,

 

오시리스는 좀 호러 느낌 아니냐....?

 

 

 

게다가 각각 포지션도 있어....!?

 

완전 꼼꼼하기 한데...역시나 더욱 미쳐 보이긴 합니다.

 

난 메제드만 공략할래...

 

 

 

아, 짐 들어줄게 라니

 

팔도 없는 놈이 무슨 얼어죽을 짐은 짐이야............ ㅋㅋㅋ

 

딴죽을 날리고 싶은 곳이 한 두군데가 아니지만

 

솔직히 참신한 것은 인정합니다 ㅋㅋㅋ

 

 

 

게다가 이 미친 미연시가 2탄이고

 

1탄은 학교 연애물이었다는 겁니다...... ㅋㅋㅋㅋ

 

아누비스 센빠이 슷꼬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