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오버액션 토끼와 놀자! 퍼즐게임 오버액션 토끼방 -키우기 게임-

by KaNonx카논 2017. 8. 7.
반응형

 

오버액션 토끼와 놀자! 퍼즐게임 오버액션 토끼방 -키우기 게임-

 

응.. 뭔가 게임 타이틀이 상당히 어색한건 제쳐두고

 

카톡 이모티콘 계에서 상당히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버액션 토끼가

 

게임으로 등장했습니다!!

 

가끔 가다가 어색한 한국말이 있는건, 작가분인 DK님이 일본인이라서 그렇다는군요

 

하나하나 게임에 전부 직접 한글을 입력하신 듯 합니다 ㅋㅋㅋ

 

그런 노력에 박수를..!! 그리고 오버액션 토끼의 상승세에 박수를..!! ㅋㅋ

 

 

메인 화면에서 오버액션 토끼 이외에 고양이 개를 놓고 쓰다듬거나 요리조리 옮길 수 있나 봅니다.

 

쓰다듬을 때 표정 졸귀보소....ㅠㅠ

 

이동할때 목살 집는건 또 왜 이리 귀여운지 모르겠습니다 ㅠㅠㅠ

 

ㅋㅋㅋ 게다가 오타마저 귀여워 보이니..

 

 이건 중독성 갑의 게임 인정이네요

 

 

자.. 토끼나 고양이 부양가족을 먹여 살리려면 돈을 벌어와야겠지요..?

 

퍼즐 게임 자체는 다 아시는 것과 똑같이 3개의 같은 색 구슬을 맞추면 터지는 게임입니다.

 

솔직히 이야기해서 왼쪽의 맵은 일러스트는 이쁜데 상당히 조잡한 느낌이 드는것도 사실입니다 ㅠㅠㅠ

 

 

 

ㅋㅋㅋ 식기를 사서 밥을 먹일 수도 있고 룸 주자(?)를 사서 운동도 시킬 수 있나보네요

 

보면 볼 수 록 매력있는 게임 아니겠습니까 ㅎㅎ

 

당근은 아마 열 개 모으면 캐릭터를 살 수 있었던가 아니면

 

수용 애완동물 수를 늘릴 수 있었던지 그랬을 겁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