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것저것/iphone

iPhone을 잠그면 Spotify가 충돌하는 문제

by KaNonx카논 2021. 11. 21.
반응형

iPhone을 잠그면 Spotify가 충돌하는 문제

iOS 15에서 Spotify를 사용할 수 없게되어 곤란한 사람이 적지 않은 것 같습니다.

iPhone의 최근 업데이트 이후 일부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잠그면 Spotify가 충돌한다는 보고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즉, 음악이나 팟캐스트를 들으려면 스마트폰의 잠금을 해제해야 합니다.

이 문제는 절전으로 인한 문제 또는 Spotify 앱과 최신 버전의 iOS 간의 궁합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이 문서에서는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1. 캐시 삭제

일부 사용자는 Spotify 캐시를 삭제하기만 하면 

더 이상 조치를 취하지 않아도 문제가 즉시 해결 되었다는 보고가 있었습니다. 

우선, 이 방법을 시도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해 봅시다.

" Spotify "홈페이지 또는 응용 프로그램에서 " 설정 "→ " 저장 "로 가서 " 캐시 삭제 "를 누릅니다.

그래도 안 될 때는 다음 대책으로 진행하십시오.


2. 다운로드한 팟캐스트 및 노래 삭제

이 문제를 처음 보고한 것은 팟캐스트를 듣는 사용자이며 다른 사람보다 이 문제에 직면한 것 같습니다.

이것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 문제는 팟캐스트와 음악을 오프라인으로 듣기 위해 자주 다운로드할 때 발생 합니다. 

팟캐스트 애용자는 새 에피소드가 나올 때마다 새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운로드한 모든 데이터를 지우려면 Spotify 앱의 내 라이브러리 를 탭한 다음 다운로드됨 탭을 탭합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한 팟캐스트와 음악이 모두 표시되므로 이미 들었던 것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것으로 문제가 해결됩니다.


3. iPhone에 Spotify 재설치

첫 번째 방법이 작동하지 않으면 Spotify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 해야 합니다. 

이제 누구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방법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만, 

일부 사용자는 iPhone의 「설정」→「일반」→「iPhone의 스토리지」→「Spotify」로 진행해, 「앱을 오프로드」를 탭 해, 

거기로부터 앱 삭제하는 것이 더 낫다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Spotify를 다시 설치하면 괜찮습니다.


이 문제의 재발을 방지하려면

이 문제는 쉽게 해결할 수 있지만 운전 중에 발생하면 차를 멈추고 문제를 해결해야하기 때문에 귀찮습니다.

그러므로 재발하지 않도록 다운로드한 노래나 팟캐스트를 자주 삭제 해야 합니다.

한 번 재생한 에피소드를 Spotify가 자동 삭제 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어요!

' 내 에피소드 ' 페이지에서 톱니바퀴 아이콘을 탭한 다음 ' 재생된 에피소드 삭제 '를 탭합니다. 

이제 자동으로 삭제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2021.05.12 - PC 판 스포티파이의 음악을 오프라인으로 재생하는 방법

2021.07.08 - Google Drive에서 "업로드 오류"가 나왔을 때 대처법 8가지

 

Google Drive에서 "업로드 오류"가 나왔을 때 대처법 8가지

Google Drive에서 "업로드 오류"가 나왔을 때 대처법 8가지 Google Drive는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파일 동기화 서비스입니다. 는 동기화가 중단 된 업로드 실패 오류

kanonxkanon.tistory.com

2021.04.20 - 엑셀 F2키로 셀 편집이 되지 않을때 해결 방법

2021.04.13 - 아이폰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할 수 없을 때의 대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