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두번째 레이드 시작!

by KaNonx카논 2015. 7. 24.
반응형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두번째 레이드 시작!

 

안녕하세요! 상큼하게 이번 사냥꾼 이벤트에서 새로 얻은 3성 아스타 스샷으로 시작하는 포스팅입니다.

 

그러고보니 서몬즈보드 콜라보도 진행중이군요...;;;

 

서몬즈에만 관심을 두다보니 새까맣게 잊고있었습니다.

 

 

이래저래 사냥꾼 이벤트가 기억 속에서 잊혀지기는 했지만 저~~엉말로 오랜만에 보스시드를 득하고야 말았습니다!

 

광속성의 4성 카우볼터스!

 

스킬은 라이트 브레이크네요, 대형이지만 파밍한게 어디입니까! ^^*

 

 

이번달 메달교환소의 유닛도 바뀌었습니다!

 

 

4성 수속성에 모나!

 

자기만한 지팡이를 들고 용쓰네요...ㄷㄷㄷ

 

 

이미지 출처 http://xn--cckza4aydug8bd3l.gamerch.com/

 

 

암속성 3성 에클록

 

이름은 멋지지만.. 시계를 가지고 적을 후리는 것 뿐이지 않나?!

 

 

이미지 출처 http://xn--cckza4aydug8bd3l.gamerch.com/

 

 

예고된 대로 출신국가별 가챠 이벤트가 진행완료 되었습니다!

 

저야 뭐 과자국가에서 이미 할만큼 했으니 이번에는 그냥 구경하는 겸 스샷을 찍었습니다.

 

이제는 익숙한 시에라와 알시온

 

 

제가 격하게 가지고 싶은 화속성 5성 힐러.. 가 있는 일본국

 

 

아름다운 리베르디 찡!

 

 

소수민족국과 요정의 나라 5성 요정이 넷이나 되니 화려하긴하군요..

 

 

콜라보에서도 전력을 다하고 있는 발트로메이 군과 제일 쌔삥인 프라비아

 

전. 부. 그림의 떡입죠... 크하하

 

 

이제서야 본론입니다!

 

폭주 몬스터 류 잉크 레인이 레이드 몬스터로 등장 중입니다!

 

 

희한하게도 암 속성이 나올때도 있고 수 속성 류 잉크 레인이 등장할 때도 있었습니다.

 

흠흠.. 수속성이라면야 브레이크가 있어서 나름 쉽게 잡을 수 있긴하지만요 .

 

어쨌던 이번엔 레터피스 몇 장 꼭 챙겨야죠!

 

뱀발이지만 류 잉크 레인은 유저의 그림에서 가져왔다고 하네요!

 디자인이 희한하긴했습니다ㅋㅋ

 

 

여담이지만 동료구원이 새삼 도움이 되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야 뭣도 모르고 파티의 5명만 거츠 업하며 시드폭격으로 맞섰습니다만

 

역시나 다굴에는 장사없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닛 박스에 제대로 육성된 것은 얼마 없어서 한 대 맞고 도망가버리는 유닛들이 허다합니다만

 

역시 여럿이서 때리는게 손맛도 있고, 우글우글 몰려가는 재미도 있네요 ㅋㅋ

 

57레벨까지는 거뜬히 잡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