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또 다시 피아드라크 강림?!

by KaNonx카논 2015. 7. 28.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또 다시 피아드라크 강림?!

 

프라마 다음으로 새롭게 가챠에 폰세가 등장하였습니다!

 

흠흠, 일러스트가 마음에 들기는 하지만 저의 운을 알기에 확률 4배 업 가챠라도 접어두기로 합니다.

 

 

오리온과 하트 여왕 던전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어째 잊을만 할때 다시 돌아와서 예전 패배를 안겨 주었던 40스테의 복수 및 파밍을 하게 해 주었군요!^^*

 

그나저나 하트 여왕 스킬은 30턴..... 스작을 안하면 쓸 수가 없겠네요..

 

그러나 게으르고 또 게으른 제가 스작을 할 거라고 생각을 안하기에.. .ㅋㅋㅋ

 

하지만 턴 수가 줄어들면 확실히 사쿠라히메급으로 쓸 만해지지 않을까 합니다.

 

 

새롭게 소울던전 50스테에 암속성 그리고 광속성 보스가 등장하는 던전이 열렸습니다!

 

솔직히 요즘도 목속성 코카트리스가 뜨면 잘 못잡고 게임오버하는 경우가 있긴해서

 

광/암 보스 등장은 저에게 환영할 만한 소식..! 이었어야 합니다만..

 

ㅋㅋㅋㅋ 처음으로 조우한 암속성 보스 모데스 전에서 피통 3/2를 남겨놓고 에일뷰라 외 전부 전멸한 탓에

고독한 싸움을 10분간 이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다행히 힐러라 목숨 부지하면서 요리조리 때릴 수 있었지만, 모데스의 공업은 짜증나긴하더군요

 

아무튼 슈브니그라스 이후 두번째로 기나긴 플레이 타임을 자랑하면서 광결정 1개 겟!

 

 

암속성 가챠 라인업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피아드라크와 신농 아자토스 야토가미 아스타로스 그리고 재버 워키등등...

그래도 손에 만 넣으면 평타는 치는 유닛이 포진해 있네요

 

일단 광결정도 있겠다, 한 번 굴려 봅니다.

 

데굴데굴데굴

 

...이놈의 눈치없는 정령사들...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중복인 쉐이드가 뜨진 않아서 다행이라고는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게 있어서는 페르세우스 이후 첫 반격유닛인듯?!

 

운디네.. 실프도 제대로 키워지지 않은 마당에 이 아이를 언제 7성까지 키울까요..?

 

그리고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는 몰라도 또 한번 돌려보고 싶어 졌습니다.

 

데굴데굴데굴

 

 

 

..뜨어.. 또 다시 피아드라크를 영접하는 일이 가능 할 줄이야...ㄷㄷㄷ

 

이번에도 노란 원이 나와서 글렀나 싶었는데 처음에는 어안이 벙벙하고 재버 워키를 잘못 본건 아닌지

 

두 눈을 의심하기도 했습니다..잠결에 뽑은거라.. .ㅋㅋㅋ

 

 

스킬부스트 소울도 달고 나와준 착한 피아드라크는 바로 진화!!

 

이로써 저도 꿈에 그리던 1파티 2 신 한정의 라인업을 실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ㅠㅠㅠ

 

이런 날이 지금 올 줄이야

 

사실, 지금 날씨때문에 헛것을 보고 있는 것은 아닌지 아직까지도 멍멍하긴 합니다 ㅋㅋㅋㅋㅋ

 

아무튼...헤파이스토스를 빼버리겠습니다 시원하게...!!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