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괴리성 밀리언 아서

괴밀아 신춘형 유닛 파밍 근황 및 가챠 도전!

by KaNonx카논 2015. 7. 19.
반응형

 

 

괴밀아 신춘형 유닛 파밍 근황 및 가챠 도전!

 

퓨처파이트다 서몬즈다 메르크다 이래저래 옮겨다니기 바쁜 카논입니다..

 

이번 신춘형 유닛들이 생각보다 잘 파밍되어주어서 근황을 정리해 보려 잠시 짤막하게라도 포스팅합니다.

 

위는 게임 초반 은색 테두리부터 함께한 지원형 이텔의 UR진화!

 

하지만 덱에 들어가는 일은 없었습니다... 눈물 눈물

 

 

그다지 애를 먹이지 않고 나와준

 

SR 신춘형 시그룬!

 

그런데 SR 일러스트는 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는군요...

 

파밍할 때만 해도 그렇게 이뻐보이던데.

 

 

그래서 후딱 진화시켜버렸습니다!^*

 

이제 UR등급의 카드가 많아져서 배틀에 임할 대상에 따라 스킬을 짜는 전략도 필요하겠군요..

 

뭐 저야 강하고 멋지기만 하면 상관은 없습니다만^^*

 

 

쿠 훌린, 오이페 그리고 시그룬의 뒤를 이어 파밍된 신춘형 비스크라브레드!

 

우와 ㅋㅋ 강아지 모양 옷이 귀엽군요! MR이 되면 저 모양이 늑대로 변화하는 건가요??

 

아무튼 아직 배틀에 임해보지 못한 신춘형 이텔을 빼고 모든 신춘형 유닛을 모았네요

 

지금와서 성야형 산타클로스를 놓친게 왜이리 뼈 아픈지.. ㅠ

 

하지만...!

 

 

성야형 산타클로스에서 생각치도 못한 선물을 얻었습니다...ㄷㄷㄷ

 

성야형 니무에가 파밍 될 줄이야...!!

 

이게 산타클로스를 얻은것 보다 더 기쁜데요?ㅋㅋㅋ

 

가희 아서의 라인업이 엄청 탄탄해 지겠군요

 

 

아이스 드래곤, 파이어 키메라의 뒤를 이어 등장한 보스몹

 

블랙 치아리 이터가 드롭하는 유닛 카드는 바로 축구형 버나드였습니다.

 

기사들에게 축구를 가르치기 위해 나타났다는 뜬금포의 기사...ㄷㄷㄷ

 

그런데 어째서 축구죠...? 콜라보 이벤트했었었나?

 

 

다음 소식, 신춘형 유닛 가챠를 돌렸었습니다.

 

하지만 무슨 신춘형을 코빼기도 안보이더군요...;;;

 

이계형 소랑, 얘 분명히 한국형 유닛이었던 것 같은데 어째서 지금 나오는 거니..?

 

아무튼 UR 하나라도 건졌으니 만족하는데..

 

 

이번엔 또 성야형 올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지금이라도 나와서 다행이다.

 

아 뱀발입니다만 올웬은 그저 지원형 올웬이 더욱 이뻐요 ㅋㅋㅋ

 

 

드디어 도적 아서의 덱도 SS급을 달성했습니다!!

 

감개무량하군요 ㅎㅎ SS급이 되자마자 친구의 도움요청이 많아져서 들어갈때마다 50의 인연포인트는 먹습니다.

 

하..이래서 덱 육성이 덜되더라도 SS급을 빨리 찍는게 좋구나.. ㅋㅋㅋㅋ

 

 

정말 마지막 소식!!

 

커다란 메달 10000개를 모아모아서 교환소에서 신춘형 가희 아서로 교환했습니다!!!!

 

12간지 중 소를 착실히 표현했군요,.. 크흠

 

아무튼 이렇게나 빨리 성야형 용병 아서 이후 가희 아서를 얻을 수 있을 줄 몰랐습니다^^*

 

음.. 성야형 용병아서는 겨울, 신춘형 가희 어서는 봄

 

그렇다면 나머지 아서들도 여름, 가을의 이미지로 나올 수 있다는 거군요!

 

여름의 도적 아서와 가을의 부호 아서를 기대하며 또 다시 열심히 괴밀아를 파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