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마블 퓨처파이트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 제시카 존스 및 코스튬

by KaNonx카논 2015. 11. 19.
반응형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 제시카 존스 및 유니폼

 

 

마퓨파가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로는 제시카 존스라는 캐릭터가 등장했군요!

 

사실.. 에이전트 오브 쉴드 업데이트에서 등장한 시프나 다른 흑발 여캐하고 잘 구분이 안가긴 합니다 ;;;

 

제시카 존스

마블 코믹스 슈퍼히어로 캐릭터. 브라이언 마이클 벤디스의 2001년작 《에일리어스》에서 첫 등장하여 '은퇴한 슈퍼히어로 여성'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피터 파커와는 고등학교 동창이며, 사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4에 등장했던 엑스트라 여학생이 바로 그녀였다는 게 밝혀진다. 굳이 따지자면 1963년 만화에 나왔던 배경녀에 설정을 붙인 셈이다.

 

 

 

- 나무위키 https://namu.moe/w/%EC%A0%9C%EC%8B%9C%EC%B9%B4%20%EC%A1%B4%EC%8A%A4

 

 

 

하지만 마퓨파에서의 이미지가 좀 젊은 것으로 보아 과거의 제시키 존스이거나

 

아예 다른 스토리 상의 제시카 존스 일지도 모르겠군요

 

하여간 평범해 보이는 여자분이라도 자동차 하나 던지는 건 기본이니 무서워서 살 수가 없겠네요.. ㅋㅋ

 

 

영웅 6성 스킬도 대거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뭐 5성도 달랑 하나밖에 가진게 없는데 뭐 어쩌란건지...;;;

 

흑흑...

 

 

데어데블. 아이언 피스트 그리고 닥터 옥토퍼스의 코스튬이 각각 업데이트 되면서

 

솔직히 졸 못이었던 영웅 / 빌런이 더더욱 키우기 좋은 환경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닥터 옥토퍼스의 경우 옥토퍼스가 스파이더 맨의 몸을 빼앗았을 때의 코스튬 같은데..

 

스파이디가 이 코스튬을 극혐합니다..!!!

 

오리지널 옥토퍼스에서 유니폼이 저렇게 바뀌었으니 앞으로 슈피리어 스파이더맨이 자주 보이겠네요!

 

 

벼르고 벼르던 링컨 캠벨을 손에 넣었습니다!^^*

 

링컨 캠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나무위키!

https://namu.moe/w/%EB%A7%81%EC%BB%A8%20%EC%BA%A0%EB%B2%A8

 

에이전트 오브 쉴드의 시즌 2 ~3에 등장했군요

마른 땅에 훈남이라니..  ㅠㅠ

 

012345678

 

영웅 및 빌런 진급 현황입니다^^*

 

보너스 던전을 꾸준히 돌면서 디스트로이어의 스킬을 거의 다 올리다 보니 돈이 쌓이긴 쌓이더군요

 

할로윈 이벤트에서 워울프 생체 데이터만 아주 집중적으로 모아서 워울프 4성 및 레벨 40을 달성했습니다^^*

 

 6성 스킬인 화성을 향한 울부짖음 으로 인해서

 

화성을 향한 울부짖음의 버프 효과를 통한 단시간에 극딜을 뽑을 수 있는 영웅

으로 평가를 받기는 합니다만 무슨 얼어죽을 6성이야.. ㅠㅠ

 

0123

 

끔찍하게도 생체 데이터가 안 나오는 블랙 볼트를 드디어 얻었습니다;;;

 

이 영웅도 설정을 보니 꽤나 사기적으로 강한 영웅 같지만 마퓨파에서는 완전 폐기급으로 나왔다고 평가받네요;

 

일단 명함만 얻어놓으려 합니다.

 

이제는 디스트로이어를 필두로 높은 난이도의 던전을 돌아 저레벨 영웅들을 성장시키고는 있습니다만,

 

앞으로 더 어떤 유닛을 길러야 할지, 조금 머리가 아프긴 하네요 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