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카논의 게임 근황 : )/마블 퓨처파이트18

마블 퓨처 파이트, 복귀 보상 및 아이언맨 유니폼 획득 마블 퓨처 파이트, 복귀 보상 및 아이언맨 유니폼 획득 정말 오랜만에 마블 퓨처 파이트로 돌아왔습니다. 엔드게임이 끝나고, 블랙위도우를 기다리던 차에 블랙위도우 개봉이 미뤄졌다는 소식을 듣고, 덕력을 불태울 고향(?) 같은 곳에 다시 돌아왔지요. 여전히 짜증나게도 광고는 엄청 하는건 예전과 똑같네요 안사요 안사...! 관련 소식 2018/10/28 - 마블 배틀라인, 최고급 카드 팩으로 헐크 뽑고 시작! 2018/11/05 - 마블 배틀라인, 뽑기 2연차 중, 영웅 카드 타노스 뽑았수다..! 2016/09/27 - 마블 츠무츠무(마블 썸썸)해 보았습니다! 2016/03/17 - 마블 퓨처파이트 복귀유저 5성 획득권! 2016/01/11 - 마블 퓨처파이트 신년 이벤트 중! 및 영웅 근황 2015/12/3.. 2020. 3. 21.
마블 퓨처파이트 복귀유저 5성 획득권! 마블 퓨처파이트 복귀유저 5성 획득권! 오랜만에 태블릿 pc로 마블 퓨처파이트에 복귀했습니다! 이번에도 복귀하면 7일간의 출석 후에 영웅 5성을 집급한다는 소식에 후닥닥 달려갔지요 이야, 오래간만의 로비칸인데, 뭔가 많이 변했군요?! 기존의 로비에서는 내가 선택한 팀의 영웅이 보였는데 현재는 새로운 유닛이나, 코스튬 같은 걸 전시해 놓나 봅니다. 새로운 미즈 마블이 들장했나보네요 미즈 마블 (카말라 칸) Ms. Marvel (Kamala Khan) 실명 카말라 칸 Kamala Khan 타입 컴뱃 신장 162.6 cm 종족 인간 체중 가변적 (형태 변형에 따라) 성별 여성 능력 괴력 진영 영웅 업데이트와 동시에 출석 이벤트를 하여 1성 입수 자체는 쉬웠으나 해당 업데이트에 나온 캐릭터들이 모두 과금 지향 .. 2016. 3. 17.
마블 퓨처파이트 신년 이벤트 중! 및 영웅 근황 마블 퓨처파이트 신년 이벤트 중! 및 영웅 근황 마블 퓨처파이트는 새해 맟이 일주일 간 행사중입니다! 1일차부터 7일까지 영웅의 생체 데이터 20개씩 및 노른스톤 20개씩 주는군요 안젤라의 생체 데이터가 20개 풀리는 건 조금 이득인듯! 드랙스 외에는 전부 2~3성이니 생체 데이터의 수급을 위해 열심히 출석 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워 머신 로켓 라쿤 루크 케이지 엘렉트라의 3성 진급 완료입니다. 키우기 너무 힘들어..!!! ㅠㅠㅠ 한 영웅을 중점적으로 키우자니 재미가 없고 다양한 영웅을 동시다발로 키우자니 에너지 부족이고.. 새로운 업데이트까지 잠시 마퓨파를 잠시 쉬라는 신의 계시인가봅니다. 다음 복귀할때는 데드풀이 업데이트 되어 있으면 좋겠군요 ㅠㅠ - 2016. 1. 11.
마블 퓨처파이트 마일즈 획득 / 쿠키런 단팥맛 쿠키 등장 마블 퓨처 파이트 마일즈 모랄레스 획득 퓨처파이트 쪽도 2015년 결산입니다! 메르크, 서몬즈에 비하면 쉬엄쉬엄 달려온 퓨처파이트라 애착이 많이 가지는 않지만, 나름대로 모으는 재미만큼은 충실하게 느끼게 해 준 게임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출석 보상 & 7일간의 생체 데이터 지급으로 스파이더맨 - 마일즈 모랄레스를 얻었습니다. 다른 히어로나 빌런에 비해서 작다고는 생각했지만 정말 어린애였을 줄이야...ㄷㄷ 오리지널 스파이디보다 더 스타일리쉬하고 거미줄 + 전격까지 갖춰서 실크와 함께 스피드 타입의 신성으로 떠오르는 마일즈 모랄레스 언제.. 너를 4성까지라도 키울까.. 크리스마스 코인(?)을 주는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기본적인 틀은 할로윈과 동일! 벗 이번 행운 상자에서 생체 데이터가 나오는지 안 나오는진 .. 2015. 12. 31.
마블 퓨처파이트 스파이더 버스 업데이트! 마블 퓨처파이트 스파이더 버스 업데이트! 태블릿 pc의 용량문제로 잠시 지웠다가 스파이더 버스 업데이트 소식을 듣고 바로 설치하고 다시 달리게 되었습니다! 스파이더 버스의 마일즈 모랄레스 / 실크 / 스파이더 그웬의 추가 및 새로운 코스튬이 등장했습니다. 현재 12월 16일 ~ 12월 31일: 스파이더맨(마일즈 모랄레스)의 생체 데이터를 지급 중입니다! 스파이더 맨 마일즈 모랄레스는 기존 오리지널 스파이더맨과 달리 간지나는 블랙 레드 코스튬에 키와 체중은 작지만 꽤나 좋은 평가를 받는군요 스파이더맨이 가져야 할 스타일리쉬가 뭔지를 보여주는 얼티밋 스파이더맨 거미줄로 묶는 스킬을 실크처럼 2개를 가진것도 아니고 공격을 방어해주는 배리어 같은 스킬은 없지만, 스킬의 대부분이 공중에 떠 있는 상태가 많기 때문.. 2015. 12. 20.
마블 퓨처파이트 전 영웅 및 빌런 수집 完! 마블 퓨처파이트 전 영웅 및 빌런 수집 完! 허억,,, 드디어! 드디어 퓨처파이트 플레이 몆 달만.. 인지는 모르겠지만 이제와서야 현재까지 등장한 히어로 및 빌런 및 디스트로이어(...)를 모두 모았습니다!! 휴우~ 사실 안젤라만 해도 아직 생체 데이터가 6개나 남아서 언제 모으나 싶었는데 이번에 영웅상자를 하루에 한 번 주는 바람에 유니버셜 생체 데이터 8개를 안젤라의 데이터로 받아서 가뿐히 컬렉팅 했습니다~! 언제 데이터 모아서 언제 키우나 싶은 1성 시스터 그림 얘도 블래스트 타입의 영웅상자에서 8개의 데이터로 뽑았습니다 ㅠㅠ 싱귤래릴티나 쉬헐크, 시스터 그림의 육성은 포기하는걸로..^^* 마지막으로 얻은 쉴드 멤버 데이지 존슨! 데이지 존슨이나 제시카 존슨이나 시프나 일러스트 상으로는 전부 비슷한.. 2015. 12. 9.
반응형